brunch

매거진 매일묵상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더디지만 우아하게 Jul 13. 2021

[매일묵상]2021.7.13.

Exodus 38:21-31

22. Bezalel son of Uri, the son of Hur, of the tribe of Judah, made everything the Lord commended Moses;




아직 많은 나이는 아니지만 나이가 들수록 기본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게 된다. 학창 시절의 나는 무척 말수가 적은 아이였다. 수줍음이 많았고, 표현이 서툴렀고, 듣기를 좋아했고, 글쓰기를 좋아했고, 행동이 중요하다고 생각했고, 말이 많으면 실수도 많다고 생각했다. 지금의 나는 입이 큰 펠리컨이 되었다. 그리고 꿈을 따라갔던 20대를 지나 지금의 아내와 아이를 만나 예전의 고요한 삶의 깊이와 의미를 돌아본다. 성실한 사람이고 싶다. 꾸준한 사람이고 싶다. 따뜻한 사람이고 싶다. 그리고 하나님이 쓰시기에 좋은 그릇이고 싶다.

매거진의 이전글 [매일묵상]2021.7.7.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