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일산백병원 Jun 09. 2022

코로나19 방역 의료진 격려, '커피 데이' 행사 개최

일산백병원, 전 직원 ‘1,700잔 음료·커피’ 제공

❤️ 특별한 당신에겐 

❤️ 아메리카노가 어울려요 



6월7일 병원 정문앞에서 

일산백병원 교직원을 위한  ❤️커피차가 등장했습니다


일산백병원 개원 23주년

백병원 창립 81주년을 맞이해 아메리카노, 카페라테, 에이드 등 1,700잔을 준비해 일산백병원 교직원에게 전달했습니다.


환자들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일산백병원 교직원들에게 잠시나마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길 바랍니다 ❤️❤️





일산백병원, 전 직원 ‘1,700잔 음료·커피’ 제공

- 코로나19 방역 노고 격려, '커피 데이' 행사 개최



인제대학교 일산백병원(원장 이성순)이 6월 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전 직원을 대상으로 '커피데이' 행사를 열었다. 


일산백병원은 아메리카노와 카페라테, 자몽·청포도 에이드 등 커피와 음료 1,700잔을 준비해 모든 직원에게 제공했다.


이번 행사는 이성순 원장이 6월 1일 일산백병원 개원 23주년, 백병원 창립 81주년을 기념해 직접 기획했다.


이성순 원장은 “밤낮없이 코로나19 방역에 헌신해 준 모든 직원의 노력 덕분에 지역사회와 우리 병원이 안전한 일상을 유지해 나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직원에게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일산백병원은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국민안심병원 운영 ▲선별진료소 워킹스루 도입 운영 ▲코로나19 예방접종 지원 ▲코로나 환자 전담 병상 운영하는 등 경기도와 고양시, 보건소와 협조해 지역 내 코로나19 방역에 공헌했다.    


글: 일산백병원 홍보실 송낙중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