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일산백병원 Nov 04. 2024

"교수님의 의술로 평생처음 제대로 된 걸음을 걸었어요"

[환자로부터 날아온 감사편지] 일산백병원 정형외과 김진환 교수님

[환자로부터 날아온 감사편지] 일산백병원 정형외과 김진환 교수님, 고맙습니다. 


"교수님의 의술로 평생 처음 제대로 된 걸음을 걷게 되었어요"



존경하는 김진환 교수님께


20년간 다리를 끌며 살아온 사람이 교수님의 의술로 인하여 제대로 된 걸음을 걷게 되었습니다. 저에게는 이 세상 그 무엇보다 보배스러운 일입니다.


서울의 여러 군데 대학병원을 다녔고, 서울 대학병원 신경외과에서도 수술을 하였습니다만 모든 게 허사였습니다. 


최종적으로 친구들이 교수님한테 진찰받을 것을 권유했습니다. 


김진환 교수님의 진료를 받고 바로 수술에 들어갔습니다. 수술 후 다리가 움직이고 걷게 되었습니다. 

딸, 아들 3명을 결혼시키면서 뒤에서 신부 아버지 다리 장애가 있다는 말을 들었을 때 이 가슴이 어떠했겠습니까.


늦게나마 교수님을 만나서 이렇게 바른 걸음을 걸을 수 있어서 말할 수 없이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7월 19일 최○○ 드림




일산백병원에서는 환자와 보호자들이 보내온 '감사편지'를 게재하고 있습니다.

우리들의 진심이 환자분들에게 잘 전달되어 기쁩니다. 

의사와 병원에 대한 불신이 커진 요즘, '따뜻한 편지' 한 통이 우리 모두의 가슴에 '울림'이 되어 돌아옵니다.  앞으로도 한분한분 정성을 다해 진료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제대학교 일산백병원-


#일산백병원 #정형외과 #정형외과전문의 #척추 #목디스크 #허리통증 #환자편지 #감사편지 #칭찬편지 #척추명의 #대학병원정형외과 #일산대학병원 #파주대학병원 #김포대학병원 #일산 #파주 #운정신도시 #김포 #운양동 #장기동 #고촌 #양촌 #검단 #통진읍 #하성면 #탄현 #문산

매거진의 이전글 간호사 선생님 덕분에 대한민국 최고 병원을 알게되었어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