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Mars 아리랑

Mars 아리랑(Arirang)-12(30)

분단국가의 희생양이 유럽국가를 구하기 위한 세계 평화의 등불이 될 것인가

by 버드나무

그런 차원에서 전 세계인들에게 이번의 역사적인 어린 탈북자 소년 출신 스티브 님의 유럽 국가 방문을 널리 알리면 드라마틱한 장면으로 분단국가의 희생양인 스티브 님이 기적적으로 유럽 국가를 강대국의 침략으로부터 구하기 위한 세계 평화의 등불이 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지구 전체의 땅을 살 수 있는 기적의 우주 기술을 개발하신 어린 탈북자 소년 출신 스티브 님이 강대국의 침략을 받는 유럽 국가를 구하기 위해 유럽 국가를 방문한다는 것을 널리 알리기 위해서 유럽 국가 방문 성금 모금 운동을 해 보면 어떨까 합니다.


세계 유일의 분단국가 출신의 세계적인 우주 과학자가 강대국의 침략으로부터 유럽 국가를 구하기 위한 행동을 실천하는 것이 세계 사람들의 가슴에 감동을 일으키면 유럽 국가를 침략하고 있는 강대국도 침략을 중지하지 않을 수 없을 것입니다."


스티브는 그 유럽 국가 출신 직원의 말에 적극 찬성했다.


"정말 좋으신 생각입니다.


지금 앞에 계신 그 유럽 국가 출신 직원 분의 아이디어는 정말 좋은 생각입니다.


전 세계 사람들의 여론이 지금 유럽 국가를 침략하고 있는 강대국의 전쟁이 부당한 전쟁이라는 인식이 확산되면 그 강대국으로서도 어쩔 수 없이 침략을 중지하지 않을 수 없을 것입니다.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Mars 아리랑(Arirang)-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