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lato Won Oct 21. 2020

내가 가야 할 길

Plato Won 作,하늘의 저 길이 땅에 사는 내가 가야할 그 길이다.


인생은

내가 행복하기 위해서

노력한다.


그래야 내가 좋다


인생은

나로 인해

세상이 행복해지면

는 더 좋다.


나도 행복하고 세상도 행복해지는 

그 길이 내가 가야 할

행복에 이르는 길이다.


그것을 깨우쳤다면

그대의 삶은

자지러지게 행복한 삶을

사는 것이다.


대한민국 아이들을

사유하고 질문하는 영혼으로

붉게 물들이는 일이

우리의 소명인 이상

우리의 삶은

 자지러지게 행복할 것이다.


Plato Won


작가의 이전글 格있는 삶은 불편함을 감수하고도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