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lato Won Dec 09. 2020

붉은 색깔의 행복

Plato Won 作


많고 많은 사람 중에

그대가 내 마음을 뺏은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많고 많은 사람 중에

내가 그대에게 넋을 잃은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그것은

그대의 영혼과 나의 영혼이

붉은 색깔로

물들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그대의 열정과 나의 열정이

불타오르기 때문입니다.


그대 생각 내게 머물고

나의 생각 그대에게 머무니

우리 세상은 따스한 붉은 세상입니다.


세상에 그대를 만난 건

나에게 퍽이나 행운이었습니다.


그대와 나 행운은

그대의 영혼과 나의 영혼이

붉은 색깔로 들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대와 나의 영혼이

붉게 물든 이유는

그대와 나의 열정이

가슴속 깊숙이 부터 불타오르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대만큼

숭고한 가치를 지닌 사람을

본 적이 없습니다.


너무나 맑고 밝은 별들 중에 별

그 별이 내 가슴속에 반짝이는

그대 이름의 별입니다.


세상에 그대를 만난 건

나에게는 붉은 색깔의

행복을 만난 것입니다.


Parallax라는

그대의 이름으로

우리는 세상을 붉게 물들입니다.


그것이

붉은 색깔의 행복입니다.



Plato Won





작가의 이전글 4-5. 자유론을 통해 본 인간의 특성과 윤리의 본질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