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초청세미나-ESG 시대의 지속가능한 브랜드 관리 원칙


글로벌 기업의 가장 중요한 화두, ESG 경영!


ESG는 투자사들의 핵심 평가 기준이 됐고, 

유가증권시장 상장사는 공시 의무 사항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소비를 통해

자신의 가치와 신념을 나타내는 ‘미닝 아웃(가치 소비)’ 트렌드가 부상하며,

ESG 경영은 선택이 아닌 생존을 위한 필수 요소로 기업의 중심에 섰습니다.
 
 


왜 파타고니아는 맥주를 팔까요?


 아웃도어 브랜드로 유명한 파타고니아는

맥주를 통해 지구를 구하겠다고 하면서

2016년 롱 루트 에일(long root ale)이라는 맥주를 선보입니다.


왜 등산용품을 만들던 회사가 갑자기 맥주를 만들게 됐을까요?


>> (링크) 파타고니아 이야기, "왜 맥주일까?"



ESG를 기회로 삼으려면 변화에 맞는 새로운 브랜드 언어가 필요합니다.


ESG를 사회적 가치에서 나아가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는 관점으로 바라볼 수 있도록 사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2022. 11. 17 (THU) 14:00 ~ 15:00 (온라인 스트리밍)






PROGRAM


Part1. ESG 경영의 이해

Part2. ESG와 브랜드의 미래 (case study)

Part3. 지속가능한 브랜드 관리 원칙, ACES 모델



SPEAKER


ESG 전문가

신현암 교수

이노핏파트너스 파트너교수

現 팩토리8 대표

現 KT ESG 자문위원

現 강원랜드 ESG 자문위원




INFORMATION


일시 : 2022년 11월 17일(목) 14:00 ~ 15:00 (1H)
대상 : HRD 담당자, 마케팅팀, 신사업팀, 변화혁신팀 리더,임원, CEO
비용 : 무료
방식 : 실시간 웨비나 (신청자께 URL을 보내 드립니다.)
문의 : 이노핏파트너스 세미나팀 (02-6743-2026 / seminar@innofitpartners.com)


※ 해당 세미나는 컨텐츠 소개를 위한 세미나로 동종업계 등 참석 대상이 아닐 경우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



작가의 이전글 초청세미나-데이터 기반 의사결정과 데이터 활용 전략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