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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청세미나-해외공공조달을 통한 새로운 시장 창출

해외공공조달시장(Global B2G)과 디지털 융합 전략


코로나19를 계기로 디지털 비대면화와 온라인화가 확대됨에 따라

 디지털무역의 중요성이 커지고 디지털경제로 빠르게 진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급속도로 얼어붙는 세계 경기 둔화의 환경속에도,

 해외공공조달시장(Global B2G)은 지속적인 성장과 사업기회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미국 연방정부와 국제연합(UN) 등 해외조달시장은 초거대 시장으로

단일시장으로 세계 최대인 미 연방정부의 경우

연간 조달규모가 약 6550억 달러(약 753조원)이며

UN은 2019년 기준 199억 달러(약 23조원)에 달합니다.


 우리가 창출 가능한 해외공공조달시장과 지속적 기회 확보를 위한

 디지털 진출 환경을 구축해야만 하는 이유를 알고 준비한다면,

 성공적인 Global B2G 시장 진출의 모멘텀을 확대해나갈 수 있습니다.


 이번 웨비나를 통해 해외공공조달시장과 디지털 융합 전략을 제시해드리겠습니다.


2023. 2. 24 (FRI) 14:00 ~ 15:00 (온라인 스트리밍)




PROGRAM


Part1. 경기둔화속, 해외공공조달시장(Global B2G)의 무한한 가능성 

Part2. G-B2G(Global B2G) 진출 유형

Part3. 성공적 진출을 위한 G-B2G 디지털 융합 전략



SPEAKER


해외공공조달 전문가

황호연 교수

이노핏파트너스 파트너교수



INFORMATION


일시 : 2023년 2월 24일(금) 14:00 ~ 15:00 (1H)
대상 : 새로운 시장 진출을 모색하는 기업 임직원
비용 : 무료
방식 : 실시간 웨비나 (신청자께 URL을 보내 드립니다.)
문의 : 이노핏파트너스 세미나팀 (02-6743-2026 / seminar@innofitpartners.com)


※ 해당 세미나는 컨텐츠 소개를 위한 세미나로 동종업계 등 참석 대상이 아닐 경우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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