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보다 고객의 취향을 더 잘 아는 브라운백
“안녕하세요. 커피 구독서비스 ‘블리스’를 이용하고 있는데 부득이하게 해지해야 할 것 같아요.”
“매월 보내주시는 커피는 너무 만족스러워요. 그런데 저희가 재정적인 상황이 좋지 못해서 단독 사무실을 정리하게 되어서 부득이하게 해지를 요청하게 되었어요.”
"대표님, 회사 건물에 불이 났대요!"
'회사가 바리스타를 채용하여 카페 수준의 커피를 제공할 수 없다면 브라운백이 높은 품질의 원두를 정기적으로 배송하는 구독서비스를 제공하면 어떨까?'
브라운백은 향후 5년을 고도 성장기로 정하고 라이프테크 산업을 혁신하기 위한 기업으로 거듭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