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설렘... 그리고...

마음은 항상 뜨거울 준비는 되어 있다!

어제 취업캠프 중 심층인성 모의면접이 끝나고,

여학생 한 명이 나가다 다시 혼자 돌아와...

"정말로 실례가 안 된다면 개인적인 질문해도 되나요?"

.

..

한 순간 잠깐의 설렘이 ㅋㅋㅋ

이러면 안 되는데... 나를 좋아하나?

.

..

...

....

.....

"소장님! 아아는 어디서 샀나요?"

급실망 ㅋㅋ 아... 아아가 뭔지 모르시나요? 숙제!

숙소의 특수성때문에 시간도 장소도 애매해서

친구들이 좋아하는 별다방 커피는 구입하기 힘드네요 ㅋㅋ

저도 몰래 ㅋㅋㅋㅎㅎㅎ

#아아 #취업캠프 #별다방

작가의 이전글 더 잘 하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