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우리나라는 참 좁고도 넓다!

가을님은 북쪽에서나 떠나셨네요!

도망가는 가을님 잡으러 남쪽 끝으로^^

어제 원주에서는 빨갛고 노란 단풍이 절정이었는데,

여기 진해는 아직 포근한 초가을이네요.

강원도에서 경남으로 ㅋㅋ

우리나라가 좁고도 넓은 것 같네요 ㅋㅋ

담주도 부산에서 강릉, 속초까지 고고고^^

#가을 #단풍 #중진공 #취업역량강화연수

#신한은행 #으뜸인재 #윤호상

작가의 이전글 말만 살찌는 것은 반칙?!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