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사천의 사자는 무슨 사일까요?

한자어, 어렵지만 잼나네요.

코끼리 바위가 사천에 있었네요!

삼천포? 사천...

고등학교 때 멘붕 시험 문제가 기억나네요.

"사천시를 한자로 쓰시오?"

정답 적은 인원이 전교에 한두 명만이 ㅋㅋ


"천"이나 "시"는 잘 알았지만,

그놈의 "사"자가 멘붕???

넉 사를 비롯하여 죽을 사, 일 사, 선비 사,

모일 사, 생각 사, 절 사, 뱀 사, 집 사,

사기 사, 스승 사 등등등...

왜 이리 "사"자가 많던지 ㅋㅋ

결국 정답은 전혀 예상 외의 "물이름 사" ㅋㅋ

물 수 변에 넉 사자가 결합 ^^;

전교생이 멘붕에 빠졌던 기억이 ㅋㅋ


오늘은 사천 남일대리조트에 와서

한국해양대 친구들과 밤 10시까지 고고고!

다른 학교와 달리 열정들이 엄청 나네요!

저를 방송에서 이미 봤다는 접대 멘트까지 ㅋㅋ

더 열심히 해야 할 듯합니다!!!


#사천 #남일대리조트 #남일대 #코끼리바위

#한국해양대 #취업캠프 #취업특강

#윤호상

작가의 이전글 2016년이 2주씩이나 남았습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