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괜찮아, 다 잘 될거야~~~^^ㅋㅋ

괜찮아, 다 잘 될거야~~~^^ㅋㅋ 머피의 법칙보다 강한 샐리의 법칙을

괜찮아, 다 잘 될거야~~~^^ㅋㅋ

머피의 법칙보다 강한 샐리의 법칙을 믿어 봅시다요!

당초 서울 일정이 급취소되면서 일들이 꼬이면서

외부 큰 공개 행사에서 구직자들을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기회까지 고사한 것도 후회되기도 하였지만...

저의 이런 사정을 지켜보시던 담당자분께서

급 강의 일정을 만들어 주셔서 

마이스터고 랭킹 항상 1위 학교인 구미전자공고에 갑니다 ㅋㅋ


아~~~~~싸 신납니다 ㅋㅋ

강의보다 따뜻한 마음에 더 감동하는 것 같습니다.

더욱 더 열심히 더욱 더 부지런하게 공부하고 준비해야 할 것 같습니다.

구미전자 공고 강의를 마치고는,

중소기업호남연수원에서 더 멋진 친구들과 내일 밤 늦께까지 고고고^^

오늘 같은 날에는 이 노래가 딱 일 것 같습니다.

모두들 아주아주 잘 되실겁니다~! 아자아자~ 화이링입니다!!!


이한철의 슈퍼스타... 오늘은 볼빨간 사춘기 버전으로^^

"괜찮아, 다 잘 될거야~~~"

https://youtu.be/zmBYPdjU77Y

#괜찮아다잘될거야 #샐리의법칙 #행복합니다 #화이팅

작가의 이전글 초록불이 가득한 하루 만들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