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스타북스에 출연한 것이 벌써 5년전!

인사통 윤호상의 대기업 취업 필살기이 출간된 지도 그럼 벌써 5년?

"한국경제TV 스타북스에 출연합니다. 

1시간 분량의 책 저자 소개 프로그램인데,

제가 출간한 '인사통 윤호상의 대기업 취업 필살기'를

가지고 촬영 예정"

이런 문구가 벌써 5년이 되었네요.

4권의 책을 출판했지만... 요즘은 너무 게을러지는 것 같습니다 ㅠ..ㅠ

조금 더 의미 있는 활동을 적극적으로 해야 하는데...



음... 5년전 방송 다시 한 번 보면서 마음 다잡아야 하겠습니다.

고고고~ 아자아자~ 화이링^^

앗, 200MB가 넘는다고 못 올린다네요 ㅋㅋ

그럼 링크라도 걸어야 하겠습니다.

한국경제TV 아닌 한국직업방송에서도 방송되었네요.ㅋㅋ

아직 취업 트렌드나 전략 부분에서 살짝 참조할 것이 있네요!

https://youtu.be/B3qZ8E0Vgc0



작가의 이전글 면접에서 챙겨야 할 단 한 가지가 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