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취준생 그대여! 걱정하지 말아요!

아무도 없다는 것은 위기가 아니라 오히려 내가 될 수 있다는 기회이다!

안 된다, 힘들다...라는 말이 탈락의 출발점!


공부를 많이 하면 공부가 늘고,

운동을 많이 하면 운동이 늘고,

요리를 많이 하면 요리가 느는 거처럼

무언가를 하면 할수록 늘게 된다.



그러니 걱정하지 마라.

더 이상 걱정이 늘지 않게!

"걱정하지 마라"라는 제목의 좋은 글이네요.


친구들도 우리 학교는 어렵다, 나는 힘들다, 부족하다고

전혀 지원 자체를 하지 않는 것은 절대적으로 곤란합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본인이 최초 사례를 만들면 되는 것입니다.

도전도 하지 않은 체, 혼자 포기하는 모습은 절대 곤란^^


취준생, 그대여! 걱정하지 말~아요~!!!

아무도 없다는 것은 위기가 아니라 

오히려 내가 될 수 있다는 기회이다!


안 된다는 포기보다는 할 수 있다는 자신감만 있으면,

아무리 어려운 경쟁에서도 반드시 승리할 수 있습니다!


★. 취업만담 : 취업에 대한 10,000가지의 이야기(談)

작가의 이전글 늙은 아재들은 너무 부지런하다 ㅋㅋ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