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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O
우아한형제들 12년차 시니어 마케팅 디자이너입니다. 한 IT 기업이 생긴지 1년째에 알바로 입사해서, 정신차려보니 10년 넘게 같은 회사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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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성민
UI / GUI / BX 디자이너, 에디터(Surfit, Wepick, Pii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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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을 좀 더 잘하고, 더 나은 디자이너가 되기 위한 방법을 생각하고 공유합니다. 가치있는 UX를 바탕으로 디지털 프로덕트 설계와 UI 디자인을 하는 사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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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ngmin Pa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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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너마저
기업에서 UX/UI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구독자 수가 코스피지수를 따라잡을 때까지 저의 생각을 솔직하게 글로 옮겨보겠습니다. 코스피야 힘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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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우성
브랜딩 디렉터. <마음을 움직이는 일>,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저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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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창선
조직문화를 기록하는 컬처덱을 만듭니다. "애프터모멘트" 대표이자 '컬처덱', '어느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등 총 7권의 책을 쓴 저자이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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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o Jun
UX 라이터. UX 라이팅 개론서 '그렇게 쓰면 아무도 안 읽습니다'의 저자. 사실은 (전)동아시아 면류학자 (현)식이조절 실패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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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기로
기획과 디자인을 동시에 하는 프로덕트 오너 / 유데미에서 <피그마 아토믹 컴포넌트로 mvp 만들기 클래스>를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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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안
사소한 것 하나에도 감동적인 브랜드 경험을 만들 수 있는 디자이너를 꿈꿉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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