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신성철 Dec 07. 2021

겨울에 더 낭만적인 가평 글램핑장


겨울 캠핑만의 낭만을 즐기고 싶다면 여기 여기 모여라~ 캠핑 분위기는 즐기고 잠은 따뜻하게 잘 수 있는 글램핑장에서 몸은 편하게, 힐링은 충분히 즐길 수 있다. 서울에서 한 시간이면 갈 수 있는 가평 글램핑장 4곳을 픽해왔다. 올겨울에는 감성 글램핑으로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보자.


글 . 마린





노마드글램핑
@barami_jeje



올해 가을 개장한 신축 글램핑장, 노마드 글램핑. 오페라 하우스에서 모티브를 얻어 만든 복층구조의 객실에서는 수영장이 한눈에 들어온다. 수영장을 중심으로 객실을 동그랗게 배치해 어느 객실이든 수영장을 바라보며 글램핑 즐기기 가능! 밤이 되면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는 수영장과 색색이 변하는 조명 덕에 외국에 온 듯한 분위기가 물씬 난다.



@barami_jeje



글램핑장 옆으로는 야외 개별 바비큐장이 따로 있고 수영장은 사계절 이용 가능하다. 쌀쌀해진 날씨에 얼굴은 차갑게, 몸은 따뜻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으니 힐링하기에 딱이다. 게다가 객실 내에 온돌이 있어 따뜻한 저녁을 보내기도 좋다.


객실 내 100인치의 스크린과 빔프로젝터가 있어 영화를 봐도 좋고 날이 좋은 날 객실 앞에 썬베드에 누워 별을 보는 것도 좋겠다. 봄이 되면 벚꽃 맛집의 타이틀도 가져갈 예정이라고 하니 기억해두자.



@barami_jeje



위치 : 경기 가평군 상면 원흥길 46-12
입실 15시 / 퇴실11시
가격 : 평일 199,000원~/ 주말 429,000원~
주차 : 글램핑 텐트 옆에 주차 가능






헬로우힐 연인산캠핑장
@yv._.tt



깔끔하고 감성 넘치는 글램핑장, 헬로우힐. 13개의 다양한 글램핑 사이트가 있는데 홈페이지에서 이미지로 미리 확인이 가능하다. 주변 풍경이나 나무 위치까지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으니 마음에 쏙 드는 곳으로 예약하자.



@yv._.tt



밸리 글램핑 뷰 객실은 계곡을 접하고 있는 프라이빗한 테라스가 있어 물소리와 함께 편안하게 힐링하기 좋다. 느티나무와 밤나무 사이에 있는 포레스트 글램핑 뷰 객실은 자연과 한 몸이 된 듯한 기분이 들 테다.



@__.seovely.__



푹신한 침대와 담요, 미니 히터기와 보일러까지 가동하면 겨울에도 춥지 않게 감성 글램핑이 가능하다. 라탄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식물들이 내부에 가득하니 예쁜 사진을 잔뜩 찍어보자.



@acxx.3



게다가 식기와 키친 세트 등도 모두 분위기에 어울리게 구비돼 아무것도 챙겨 오지 않아도 된다. 전 구역 와이파이까지 되어서 이불 속에 들어가 영화를 보기에도 딱이다


캠핑장 바로 옆에 연인산 계곡이 있어 물놀이하러 여름에 와도 좋을 듯하다. 계곡이 보이는 공용 테라스는 넓고 쾌적해서 커피 한 잔 하고 싶은 곳이다. 글램핑뿐만 아니라 오토캠핑을 함께 즐길 수 있으니 날이 따뜻할 때도 방문해보자.



@yv._.tt



간단한 주류 및 음료, 장작 등을 판매하는 매점이 오후 9시까지 운영되니 필요한 게 있다면 미리미리 사두는 게 좋겠다.



위치 : 경기 가평군 조종면 연인산로 384 
입실 15시 / 퇴실 11시
가격 : 평일 벨리 185,000원 / 포레스트 205,000원




클럽 레스피아
@kimheesun



산에 둘러싸인 공터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글램핑장, 클럽 레스피아. 복층 글램핑과 카바나형 글램핑의 옵션이 있어 선택해서 예약하면 된다. 조금 생소할 수 있는 복층 형태의 글램핑 공간은 1층 거실과 부엌 공간, 2층 침실이라고 이해하면 편하겠다. 위치 선정은 당일 도착한 순서대로 배정되니 참고하자.


캠핑장 내 매점이 있고 걸어서 5분 거리에 편의점이 또 있어서 필요한 게 있다면 언제든지 구매 가능하다
.



@jungsun_1216



고기를 구워 먹는 바비큐 그릴이 넓어서 조리하기 편하고 대형 화로대가 있어 밤새 불멍을 해도 충분! 해먹도 준비되어 있으니 산속에서 놀고먹는 한량이 되어보자.

게다가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터와 여름에는 수영장도 운영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다.



@jungsun_1216



뒤 언덕을 오르면 옹기종이 모여있는 텐트들이 보이는데 여기가 바로 클럽 레스피아의 공식 포토존. 일몰을 구경하기도 좋다고 하니 일몰 사냥에 도전해 보자.

참고로 가평뿐만 아니라 남양주, 홍천, 파주 등에도 클럽 레스피아가 있으니 편한 곳으로 방문하면 되겠다.



위치 : 경기 가평군 설악면 위곡리 7-1
입실 15시 / 퇴실 11시
가격 :  평일 58,000원~/ 주말 148,000원~






환타콜라리조트
@luv_camcook



올해 여름에 글램핑장을 새로 오픈한 환타콜라리조트는 잣나무로 둘러싸여 어딜 봐도 나무가 보인다. 풀빌라 독채만 있던 공간에 독채 스파 글램핑장을 추가로 오픈해 캠핑과 제트 스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변신 완료! 인공 연못을 따라 조명도 설치되어 감성까지 챙겼다.

글램핑장들 중에 가격대가 높은 편이긴 하지만 캠핑의 느낌을 내면서 풀빌라처럼 사용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 아닐까.



@luv_camcook



장 봐서 캠핑 가기 귀찮다면 캠핑장에서 판매하는 바비큐 세트로 편하게 즐겨보자. 돼지고기, 소고기, 립 중에 선택해서 예약 가능하다.

캠핑장에서 고기 구워 먹고 불멍을 즐기다 보면 어느새 야식 시간. 캠핑장 앞에 바로 치킨집과 식당이 있어 야식까지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매점에서 분식 종류도 판매해 야식 메뉴를 고민해야 할지도 모르겠다.


야외 수영장 이용은 10월 중순에 종료되었지만, 대신에 내년 3월 말까지 송어 낚시 체험과 페달 보트를 즐길 수 있으니 아쉬워하지 말자. 게다가 캠핑장 안에 노래방, 영화 감상이 가능한 시네마 룸도 있으니 지루할 틈 없을 테다.

곳곳에 사진 찍을 만한 스팟을 마련해두었으니 인증샷도 빼놓지 말자.



@luv_camcook



위치 : 경기 가평군 가평읍 석봉로3번길 157-5
입실 15시 / 퇴실 11시
가격 :  주중 390,000원/ 금,주말 460,000원





겨울에 더 낭만적인 가평 글램핑장

세시간전 매거진 홈페이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