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신성철 Feb 11. 2022

더 달달하게 발렌타인데이 보내기




발렌타인데이....가 벌써 다가왔다. 솔로인 에디터에게는 그저 2월 14일 월요일. 월요병이 절로 생기는 요일이지만 이 시기에만 먹어볼 수 있는 호텔 케이크에는 관심이 생긴다. 에디터처럼 내돈내산도 좋고 기념일을 챙기기에도 좋은 발렌타인 데이 시즌 한정 서울 호텔 케이크 소식을 모아왔다.

글 마린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비 마이 발렌타인]



여성들의 로망이 된 명품 슈즈 브랜드 ‘마놀로 블라닉(Mamolo Blahnik)’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비 마이 발렌타인 마놀로 블라닉 초콜릿 슈즈'를 선보인다. 2월 11일부터 2월 14일까지 선보이는 초콜릿 슈즈는 밀크, 다크, 화이트, 라즈베리 등 다양한 맛의 최고급 발로나 초콜릿을 사용해 정교하게 빚어낸 핑크 슈즈를 초콜릿으로 장식해 고급스러운 달콤함을 더 했다.


90,000원





롯데호텔 서울
[러브 버블 케이크]



롯데호텔의 스테디 셀러로 손꼽히는 하얀 거품 모양의 ‘ 버블 케이크'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핑크색 ‘러브 버블 케이크’로 재탄생했다. 케이크 중앙에 위치한 ‘LOVE’ 조형물과 테디베어가 올라간 데코레이션의 케이크는 프랑스 발로나산 화이트 초콜릿 무스의 진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 델리카한스에서 2월 10일부터 14일까지 한정 판매하며, 제주 델리카한스에서도 동일 기간 구매 가능하다.


70,000원





인터컨티넨탈 서울
[로맨틱 인터컨티넨탈]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로맨틱 인터컨티넨탈'을 주제로 발렌타인 데이를 위한 특별 케이크를 선보인다. 2월 7일부터 14일까지 쉬폰 시트 사이에 생크림과 생딸기를 쌓고 딸기 퓌레로 만든 생크림과 바닐라 크림으로 마무리한 ‘블루밍 로즈 쉬폰'케이크를 판매한다. 케이크 위에 활짝 피어난 장미 한 송이와 바람에 흩날리는 장미 꽃잎 모양의 화이트 초콜릿으로 장식돼 로맨틱함을 더했다.


58,500원





안다즈 서울 강남
[스위트 러브 발렌타인]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 선보이는 ‘스위트 러브 발렌타인 ‘은 핑크빛의 초코볼이 장식된 헤이즐넛 무스 케이크로 달콤하면서도 사랑스러움을 한껏 뽐내, 연인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안다즈 서울 강남 1층 라운지 ‘아츠(A’+Z)’에서 2월 10일부터 2월 15일까지 판매한다.


78,000원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더 델리’는 순수한 사랑을 뜻하는 하얀 장미와 열정적인 사랑을 연상케 하는 붉은 데코레이션의 발렌타인데이 케이크를 선보인다. 라즈베리와 얼그레이가 첨가된 향긋한 케이크 시트 사이,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크림무스와 솔티드 카라멜 그리고 상큼한 라즈베리 콤포트가 만나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더 델리의 발렌타인데이 케이크는 2월 12일부터 14일까지 한정 판매로 진행된다.


60,000원





포시즌스 호텔 서울
[하트 비트]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사랑스러운 하트 모양의 달콤한 '하트 비트(Heart Beat)' 케이크를 선보인다. 코코넛 밀크를 이용해 만든 부드러운 식감의 코코넛 무스는 특유의 단맛과 고소한 맛이 상큼한 라즈베리 퓌레와 리치 마멀레이드의 풍미가 조화를 이루어 달콤하고 산뜻한 맛을 내고 하트 모양의 화이트 초콜릿을 올려 귀엽게 연출했다. 2월 11일부터 28일까지 호텔 1층의 카페 '컨펙션즈 바이 포시즌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45,000원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의 플레임즈에서는 짙은 빨간색의 고급스러움을 더한 초콜릿 무스 케이크를 발렌타인 스페셜 케이크로 선보인다. 초콜릿 무스로 만든 밸런타인 스페셜 케이크의 필링은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의 베리 컴포트를 채워졌다. 밸런타인 스페셜 케이크는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홀 케이크 1종과 커플이 함께 하기 좋은 크기의 미니케이크 4종으로 만날 수 있다.


60,000원







로맨틱한 데이트 플레이스 매거진 보러가기


작가의 이전글 제철 꼬막 먹방과 함께 벌교 감성여행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