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리지사비 Jul 19. 2018

꿈과 행복이 가득한

그런 곳은 어디에?

20대에는 꿈을 좇았다


20대에는 '내가 하고 싶은 것'을 놓치고 있다는 생각에

내가 있는 곳에서 벗아나 길 그리고 나아가길 바라왔다

 

꿈에 대한 강한 열망과 열정은

나를 이곳으로 이끌었다


꿈이 직업은 아니지만.

이 일을 하고 싶다는 강한 열망은 내 현실이 되었고

나의 꿈이 었던 일들은 무난하게 진행되고 있다


그러고 나서 31이 되었고,

내 삶의 관점은 꿈에서 행복으로 바뀌었다


"지금 나는 지금 행복한가?"


새로운 환경에서 오는 힘듦을 극복하고

잘 지내고 있는 날 보면

뿌듯하지만 안쓰럽기도 하다


분명 좋은 것 같은데 지친다

무언가를 위해 쉴새 없이 달리고 쫓아야만 할까?


내가 꿈을 얻고

잃은 것은 무엇일까?


그것은 내 인생에서 꿈보다 더 중요하고 소중한 것일까?


일하는 책상 위에서 머릿속 정리되지 않은 생각을 끄적끄적 내려놓는다

일 안 하고 브런치를 하는 건 반칙이지만,


언젠간

어느 순간


내가 잘 나아가고 있는 것인지 판단이 가능할

그 순간을 위해 미리 적어놓는다 이 순간을


꿈과 행복이 가득한 나라를 보았니? ♪

알고 있다면 초대 좀.

매거진의 이전글 나만의 보물상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