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아가다의 작은섬 May 18. 2023

기적 <감사>

좋은 글




알베르트 아인슈타인 >

삶을 사는 데는 단 두 가지  방법이 있다. 하나는 전혀 기적이 없다고 여기는 것이고 또 다른 하나는 모든 것이 기적이라고 여기는 방식이다.


삶을 

사는 데는 단 두 가지 방법이 있다. 하나는 전혀 감사하지 않고 사는 것이고 또 다른 하나는 모든 것이 감사라고 여기는 방식이다. (그런데... 사실 엄청 간단한 진리지만 진짜 어렵다.ㅋㅋㅋ)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적 같은 삶에 감사가 일상이 되길..

매거진의 이전글 과거 <조각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