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아 Sep 05. 2022

떠났던 고객이 팬이 되어 돌아온 이유

퍼블리 아티클 발행_2022.08

이탈 고객을 돌아오게 한 와이즐리 캠페인


와이즐리 공동 창업자 김윤호님과 함께 작업한 퍼블리 아티클입니다. 와이즐리 PRO 면도날 런칭 캠페인을 자세히 다뤘어요. 저는 콘텐츠 마케터로서 당시 캠페인의 아주 일부만 참여했는데, 멋진 사례를 우리만 알긴 아까워서 윤호님과 와이즐리 팀의 도움을 받아 작성했어요. 단순 매출 상승을 넘어, 고객 경험을 끌어올리는 캠페인을 고민하는 모든 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퍼블리 유료회원만 열람 가능한 콘텐츠인 점 참고 부탁드려요.

* <떠났던 고객이 팬이 되어 돌아온 이유: 3만5000명 이탈 고객을 돌아오게 한 와이즐리 캠페인>
읽어보기: 
https://bit.ly/publy-wisely-campaign

매거진의 이전글 서비스 브랜드 인스타그램 운영 레퍼런스 14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