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에디터 Y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에디터i Apr 16. 2021

웨딩드레스, 이런 디자인이 있어?

디테일이 특이한 나만의 웨딩드레스 고르기

흔히 웨딩드레스라고 하면 흰색의 풍성한 라인 웨딩드레스가 떠오르곤 한다. 하지만 요즘 대세는 자유로운 웨딩! 자유로운 예식 형태에 어울리는 다양한 디자인의 웨딩드레스가 있어 기존과는 다른 유니크한 형태의 웨딩드레스를 가져와보았다. 나만의 결혼식, 나만의 웨딩드레스를 원하는 신부라면 꼭 한 번 읽어보시길..


트임 웨딩드레스

켈리손윤희 | 스텔라드마리에

옆트임 웨딩드레스는 더 이상 화보나 시상식에서만 입는 드레스가 아니다. 결혼식에서도 나만의 매력을 보여주고 싶은 신부라면 과감한 웨딩드레스 디자인에 도전해볼 것!

계절에 따라 소매 길이나 넥 라인, 소재를 달리 하여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되겠다.



컬러 웨딩드레스

에일린꾸띄르 | 클라우디아

웨딩드레스 색상도 이제 퍼스널 컬러에 맞춰 선택해보자. 다양한 색상의 웨딩드레스는 2부 예식은 물론 본식에서도 입어 특별한 결혼식을 더 특별하게 만들 수 있다. 웨딩드레스 라인에 따라서도 분위기는 또 다양해지니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웨딩드레스 라인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플라워 패턴 웨딩드레스

클라라웨딩 | 아벨바이케이

매년 봄이면 찾아오는 플라워 패턴 원피스 유행! 플라워 패턴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디자인 중 하나! 웨딩드레스에도 이 꽃을 적용하여 더 러블리한 웨딩드레스가 완성되었다. 가든 웨딩이나 야외 웨딩에서 플라워 패턴의 웨딩드레스로 더 화사하고 러블리한 무드를 풍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더 많은 웨딩드레스 디자인 보러가기 > 

스몰 웨딩에 어울리는 웨딩드레스 모음 >





매거진의 이전글 폐백|업체와 음식은 검증 완료 ✔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