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에디터 Y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에디터i Aug 25. 2021

전지현, 서효림 등 여배우가 사랑하는 수입 드레스

결혼식 웨딩드레스 파헤치기(수입 드레스)


결혼 준비를 시작하면서 웨딩상품에 대한 정보를 많이 알게 될수록 TV 드라마, 시상식에서 봤던 웨딩드레스의 디자인이 눈에 자꾸 들어오고 브랜드, 가격 정보가 궁금해지고 있다면...? 당연한 일이다. 아는 만큼 보이는 법! 결혼 준비를 하는 당신의 관심사는 지금 온통 결혼식에 관련된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한 당신의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TV 속 드라마, 연예인이 입은 결혼식 웨딩드레스 브랜드를 공유하고자 한다. 그중에서도 많이 알려졌지만 어느 브랜드인지 잘 몰랐을 수도 있는 연예인이 입었던 수입 드레스 정보


지금 바로 확인해보자


림 아크라 (Reem Acra)

전지현이 수천만 원의 웨딩드레스를 직접 구매하면서 유명해졌던 이 결혼식 웨딩드레스가 바로 림 아크라의 수입 드레스이다.  림 아크라(REEM ACRA)는 국제적인 명성을 거머쥔 스타 디자이너 림 아크라(Reem Acra)가 런칭한 패션 브랜드이다. 전 세계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브라이덜(Bridal) 라인과 아름답고 관능적인 웨딩드레스 라인으로 유명한 수입드레스 브랜드이다.

전지현

림 아크라(Reem Acra) 드레스는 할리우드 톱스타 비욘세, 안젤리나 졸리, 할 베리, 제니퍼 로페즈, 마돈나 등이 입어 이미 유명한 수입드레스였으며, 국내에서는 김희선, 전지현 등 톱스타가 입은 이후로 드라마, 시상식에서 연예인들이 꾸준히 입으며 사랑받는 수입드레스 브랜드가 되었다.

 전진 결혼식 (류이서)

결혼식 뿐 아니라 시상식 드레스로도 많이 보여진 림 아크라(Reem Acra) 웨딩드레스

이연희
신혜선


림 아크라(Reem Acra) 드레스는 국내 [헤리티크 뉴욕]에서 입어볼 수 있다.

[헤리티크 뉴욕] 

세계 3대 브라이덜 컬렉션 중에서 뉴욕에서 열리는 컬렉션에 참석하여 진귀한 예술작품을 수집하듯 최고의 디자이너 브랜드를 선별 (알론리비니 화이트, 이네스디산토, 리비니, 알젤산체스, 림아크라, 쥬세페파피니, 저스트필리파 브랜드 취급)


헤리티크뉴욕 바로가기 →



아론 리빈 화이트 (Alone Livne White)

비욘세, 레이디 가가의 드레스를 디자인하며 유명해진 디자이너 아론 리빈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디자이너가 되어 브라이덜 라인의 아론 리빈 화이트(Alone Livne White)를 런칭했다.

유인나


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의 유인나가 입은 아론 리빈 화이트(Alone Livne White)의 오프숄더 웨딩드레스

아론 리빈 화이트


시상식에서 배우 김소연이 입었던 웨딩드레스도 아론 리빈 화이트(Alone Livne White)의 드레스였다.

김소연


아론 리빈 화이트(Alone Livne White) 웨딩드레스 또한 헤리티크 뉴욕 드레스샵에서 입어볼 수 있다. 

헤리티크뉴욕 바로가기 →



나임 칸 (Naeem Khan)

인도계 디자이너 나임 칸(Naeem Khan)은 미셸 오바마, 비욘세가 사랑하는 디자이너로 뉴욕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과감한 디자인의 웨딩드레스로 유명하다.

나임 칸 #헤리티크뉴욕

국내에서는 국가대표 이상화 그리고 모델 장윤주가 결혼식 드레스로 나임 칸(Naeem Khan) 을 선택했다.

강남 이상화
장윤주

결혼식 뿐 아니라 나임 칸(Naeem Khan) 드레스는 시상식 드레스로도 연예인들에게 유명한 브랜드이다.

R수지 #헤리티크뉴욕

우아하고 깔끔한 라인의 수입 웨딩드레스

헤리티크뉴욕에서 나임칸 드레스를 입어보세요~


잭 포즌 (Zac Posen)

뉴욕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유명한 디자이너 잭 포즌(Zac Posen) 웨딩드레스는 서효림의 결혼식 웨딩드레스로 이름이 알려져 있다.

서효림

국내의 시상식에서 박민영, 이하늬가 잭 포즌(Zac Posen)의 웨딩드레스를 입으며 연예인 시상식 드레스로도 이름을 알려왔으며 이 수입 드레스는 국내 드레스샵 [아틀리에쿠]에서 입어볼 수 있다.

박민영
이하늬

[아틀리에쿠] 

2012년 오픈, 다른 드레스샵에서 흔하게 볼 수 없는 수입드레스 브랜드 (인발드로어, 잭포즌, 제니펙헴, 가띠노니, 림아크라, 피터랭그너 브랜드) 취급

아틀리에쿠 바로가기 →



연예인 패션, 드레스 보면서 브랜드가 궁금해질 때, 한눈에 비교하고 금액까지 확인할 수 있는 아이웨딩에서 결혼준비하는데 도움을 받아볼 수 있다.


아이웨딩 홈페이지 바로가기

연예인 드레스 모아보기




매거진의 이전글 커플 스냅 촬영맛집 웨딩스튜디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