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예식 시간으로 프라이빗하고 안전한 결혼식이 가능한 호텔 예식
코로나 시기 하객 인원 제한이 생기면서 스몰웨딩, 소규모예식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호텔 웨딩홀 인기가 점점 늘고있다. 긴 예식 시간으로 하객 동선이 겹칠 일이 적어 안전한 결혼식이 가능하고, 여유로운 예식 시간으로 프라이빗하고 여유로운 결혼식이 가능하다느 장점이 있는 호텔 예식은 높은 가격만큼 만족도도 높다.
코로나 시기 인기가 더 많아진 호텔 예식, 추천 웨딩홀을 더 살펴보자
호텔 웨딩홀 추천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올해 새로 오픈한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은 호텔 뿐 아니라 웨딩홀에 대한 인기도 높은 곳이다. 신상 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의 웨딩홀은 최소 하객 30명부터 200명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시티뷰를 만끽할 수 있다.호텔 예식인만큼 가격은 비싸지만 럭셔리한 분위기와 서비스, 특별한 결혼식을 하고 싶다면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웨딩홀을 추천한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서울 스카이라인이 한 눈에 보이는 특별한 웨딩홀, 남산뷰를 볼 수 있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호텔의 루프탑 웨딩홀은 야외 결혼식, 스몰웨딩을 찾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 최소 50명 하객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12시, 18시 하루 2팀 결혼식으로 코로나 시기 더 안전하고 프라이빗하게 결혼식 진행이 가능한 점이 좋다. 나이트 웨딩도 매력적인 루프탑 스몰웨딩. 봄 가을 스몰웨딩 장소를 찾고 있다면 명동의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으로 알아보는 건 어떨까?
파라스파라
서울 북한산을 배경으로 한 파라스파라 호텔도 올해의 신상 호텔, 웨딩홀이다. 도심 속 자연을 누릴 수 있는 파라스파라 호텔은 최소 20명, 50명의 소규모 결혼식부터 가능하며 6시간이라는 긴 시간의 예식 간격이 있다. 초대형 미디어 월과 햇살이 비치는 창으로 품격 있는 호텔 결혼식을 할 수 있는 파라스파라에서 프라이빗한 결혼식을 완성해보자.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킹덤
서울 용산에 위치한 서울드래곤시티 킹스베케이션 31층의 호텔 웨딩홀 스카이킹덤은 맞춤형 웨딩을 진행할 수 있는 곳이다. 고층에서 보는 서울의 아름다운 뷰를 감상할 수 있고 스몰웨딩을 파티처럼 진행할 수도 있어 좋다. 최소 50명 하객부터 결혼식 진행이 가능하며 단독홀로 진행할 수 있어 더 프라이빗한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킹덤 웨딩홀. 3시간 간격의 단독홀로 이용이 가능하니 좋은 시간대를 원한다면 바로 예약 가능 여부를 확인해 볼 것
코로나로부터 안전할 수 있는 예식시간이 긴 호텔 웨딩홀, 서울에서 스몰웨딩하기 좋은 호텔 웨딩홀에 대해 살펴보았다. 호텔에서 여유롭게, 특별하게, 고급스럽게 결혼식을 하고 싶다면 위의 웨딩홀을 꼭 참고해서 웨딩홀투어를 준비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