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웨딩레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에디터i Dec 15. 2020

신부한복에 어울리는
웨딩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

복고 스타일의 웨딩 헤어 메이크업

#비기닝

  웨딩 헤어, 웨딩 메이크업을 생각하면 단연 떠오르는 이미지는 이런 모습일 것이다. 티아라, 로우 번, 그리고 단정한 웨딩 메이크업으로 청순한 결혼식의 주인공 모습 말이다. 물론 정석도 좋다! 하지만 요즘은 웨딩 스타일도 개성을 많이 따라가고 있다. 특히나 결혼식 당일 웨딩드레스만 입는 경우는 드물다. 2부 드레스, 피로연 원피스 혹은 한복 등 최소 2가지의 의상을 입기 때문에 본인의 스타일을 많이 찾는다. 한복 스타일에 가장 잘 어울리는 트렌디한 스타일을 소개해보도록 한다. 

#뷰티진동희

단아하면서도 복고풍 스타일: 색조가 짙은 듯 하지만 톤 다운된 매력적인 음영 메이크업으로 웨딩드레스와 신부 한복 모두 매치가 잘된다. 특히 속부터 차오르는 촉촉한 메이크업과 내추럴한 헤어스타일이 요즘의 트렌드이다.

#뷰티진동희 / #비올

강렬하면서도 섹시한 복고 스타일: 톤 다운된 음영 메이크업이 어울리지 않는다면 강렬한 포인트를 주는 것도 방법이다. 유행은 역시 돌고 도는 것으로 강렬한 벽돌 컬러의 레드 립이 촌스럽지 않고 오히려 트렌디해지기도 한다. 특히 한복과 어울리면 예스러우면서도 섹시하기까지 하다. 

#살롱드뮤사이 / #비올

화사한 스타일: 한복을 입는다고 꼭 복고풍일 필요는 없다. 화사해도 러블리해도 오히려 한복 입은 모습이 청아하기까지 하니, 평소 내추럴한 스타일을 즐긴다면 그대로 진행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한복 웨딩촬영 헤어 메이크업 포인트

연예인들의 웨딩 메이크업 탐구


매거진의 이전글 [웨딩스튜디오] 웨딩촬영 컨셉 종류 모아보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