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장익 Mar 08. 2024

브런치 단상

갑자기 피부관리 비법템! ^^


요즘 피부 좋아졌다는 말을 많이 듣고

제가 봐도 피부가 엄청 매끄러워졌어요.

자랑이 아니라 ㅋㅋㅋ

혹시나 싶어 아이템 공유하려구요 ^^


저는 아토피까진 아녀도

붉어지고 알러지가 잘 생기는

극예민ㅈㄹ 맞은 피부예요 -.-


피부 화장도 특별한 날 말고는

일체 못 하고 선크림도 못바르고

그래서인지 늘 칙칙 + 거칠 -.-


그런데

얼굴만 소창 수건으로 바꿨더니

그 다음부터 뭐가 안 나고

피부가 엄청 매끄러워지더라구요!

안색도 신기하게 밝아졌어요!

한거라곤 정말 수건 바꾼 것 밖에 없었어요 ㅋㅋ

(근데 워딩이 뭔가 돈받고 쓰는 가짜 후기 너낌ㅋㅋㅋㅋㅋ)


가족이 같이 쓰는 일반 타올 표면에

세균이 많다기에


얼굴용 소창 수건

네이버에서 주문했는데

두겹이고 가격은 만오천원쯤?


제 기준엔 ㅋㅋ조금 비싼 감이 있어

세개 사서 돌려막고 있어요 ㅋㅋ

브랜드마다 가격차가 좀 있는 거 같아요



미싱 할 줄 아시면

포목점에서 소창을 떼어다

직접 많이 만드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제가 생각할 때 핵심은

얼굴용 수건을 따로 쓰는 것~~


일반 타올은

그 털? ㅋ ㅋ사이사이에

먼지랑 세균이 번식하기 쉬울 듯요


사람마다 다르니 100% 효과는 장담 못하지만 ㅋㅋ

이건 쓴다고 부작용 나는게 아니니 ㅋ

얼굴용으로만 소창 수건을
따로 쓰기 !

추천드려요~~^^


팁: 타올처럼 얼굴을 세게 문지르지 마시고

전체적으로 피부위에 톡톡 눌러서

물기를 없애주세요

소창이 문지르면 물기 흡수가 잘 안되기도 하고

그게 자극도 덜하더라구요


이상 ! 소창수건과 절대 무관함을 맹세하오며

ㅋㅋㅋㅋㅋ

매거진의 이전글 브런치 단상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