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장익 Mar 14. 2024

브런치 단상

무료 타로 사이트 소개 ㅋㅋ

5년째 애용하는 무료 타로 알려드려요^^

저두 카페에서 미국사는 횐분께 추천받은 거에영 ㅋ

회원가입이 좀 번거로웠던 기억이 있어여 ㅋ


타로 좋아하는뎅 ㅋㅋ

적중률이  젤 높았어여 ㅋㅋ

(물론 타로는 재미삼아! ㅋㅋ아시죠? )


오늘의 운세는 젤 먼저 뜨구요

세부 카테고리도 넘 좋아요 ^^



애정운 a는 솔로들이 봐야는데

해당도 안되면소ㅋㅋ

괜히 a를 누르고 싶은 심리는

치매까진 아니겠져? ㅋㅋㅋㅋㅋㅋㅋ

무섭네옄ㅋㅋㅋㅋ


매거진의 이전글 브런치 단상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