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펀펀뻔뻔맘 Feb 23. 2017

아이가 만든 동화2  아침같은 밤

잠들기 전 아이에게서 나온  이야기

아침같은 밤

                       <손 유빈>


친구들은 밤이 싫었어요

그래서 핸드폰으로 불빛을 내어 아침인  

알고 뛰 놀다가 부엉이가 와 놀랐어요

친구들은  었어요

 부엉이가 도깨비에게 잠을 안 자는

친구가 있다고 말했어요

도깨비는 잠을 안 자는 토끼를 찾아 혼냈어요 토끼는 잠을 자고 싶지 않고 놀고 싶어서

아침같은 밤을 만들다고 했어요

토끼는 슬펐죠

부엉이가  토끼 기분을 풀어주고

에 데려 다 주었어요

그리고 지금은 쿨쿨 잠자는  이라고 했어요

토끼는 알았다고 하면서 잠이 들었어요

달도 기분이  좋았어요

친구들이 잠들었어요

달도 기분 좋게 잠이 들었어요


2017년 2월 18일

안 자던 낮잠을 자고는 밤에 졸립지 않다며

놀아달라고 하는 아이에게

이야기를 만들자고 하니 만든 이야기

제목이 뭐야??라고 묻는데

"응~아침같은 밤!!난 지금이

아침이였음 좋겠어~"라고 말했는 이쁜딸

작가의 이전글 아이가 만든 동시 4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