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펀펀뻔뻔맘 Mar 12. 2017

아이가 만든 동시 4

피그말리온 효과를 벌써 아는게야??.

나는 할 수 있어

                                           <손유빈>


나는 할 수 있어

나는 무엇이든 될  있어

나는 무엇이든 될  있어

나는 할 수있어

재미있는건 뭐든지 될 수있어


나는 할 수 있어

무엇이든지   있어

노래도 부를  있어

빵도 만들  있어

여행도 갈 수있어

아줌마는....될 수 없네~


무엇이든지 될 수있어

나~는~할~수~있~어~~~


애기 때 쓰던 미니 캐리어를 찾아내 끌고 나오더니

미니 키보드로 아무 음이나 누르며

노래는 '솔라솔파 미파솔 레미파 미파솔'

음으로 부르며 지은 노랫말

딸아....아줌마도 먼 훗날 될 수있단다 ㅎ

무엇이든 할 수 있고 될 수 있는 너의 미래를

엄마가 응원해 줄게~

한가로운 일요일 낮 노랫말을 지어부르며 즐거워하는 따님


작가의 이전글 바닷 속 만들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