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경제공부다람쥐 Jun 21. 2020

경제관련 글을 다시 시작하다

육아와 함께:)

글을 안 쓴 일년반동안 나에게 많은 일이 있었다. 사랑스러운 아이들이 내곁으로 왔고, 출산 예정일보다 훨씬 일찍 태어난 아기들을 돌보는데 내 모든 에너지를 소비할 수 밖에 없었다. 


지금도 520그람에 태어난 한 아기는 다른 아기들에 비해 손이 더 많이 가야해서 육아로 정신 없지만.. 가능하면 일주일에 한두시간정도 시간을 내서 경제글을 다시 써보려고 한다. 아무래도 한두시간안에 글을 써야하기 때문에 내가 익숙한 일과 경제를 연관 시키고 싶었다. 그리고 내가 관심있는 것으로 정했다. 


앞으로 내가 하던일, 특허와 주가의 연관성에 대한 글을 써보려고 한다. 특허 경향과 주가 변동은 연관성이 있을까? 내가 궁금하기 때문이다. 글을 쓰면서 연관성을 발견하게 되면 재미있을 것 같다:)


* 혹시 궁금한 회사나 분야가 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그 회사 또는 분야의 특허 경향과 주가변동이 관계가 있는지, 있다면 어떠한 관계가 있는지 같이 알아보아요:D   



작가의 이전글 [서평] 실전 퀀트투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