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라이프쉐어 Feb 21. 2022

[펀딩소식] 진짜 감정을 마주하는 시간 대화카드-감정

믿고 보는 라이프쉐어의 
첫 감정 대화카드


안녕하세요. 잘 지내셨나요?


2022년 3월 새로운 대화카드가 탄생합니다. 

이름은 라이프쉐어 대화카드 '감정'입니다.


이번 제품의 컨셉은 '감정의 차별을 두지 말자'인데요. 우리에게 가장 가깝지만, 잘 물어보지 않았던 다양한 감정을 편안하게 꺼내게 도와줍니다.

60가지 감정 질문들을 각각의 제주도의 서정적인 자연과 함께 카드에 담았어요. 여행하듯 서로 감정을 하나 둘 꺼내다 보면, 그동안 못 느껴봤던 새로운 차원의 대화를 나눌 수 있을 거예요.


소중한 감정들을 표현해요.




* 지금 알림 신청하러 가기  <3월 7일(월) 오후 5시 오픈 예정>





라이프쉐어 대화카드 '감정편' 미리 보기


서로의 감정을 물어보는 60가지 섬세하고 유쾌한 질문이 담겨있습니다. 대화를 나눌수록 우리 안에 숨어있던 '감정'이 피어납니다. 

300여 명의 깊은 설문조사와 라이프쉐어의 질문 제작 역량, 전문가들의 안정성 검사를 거쳤습니다.


'안부 카드' 4장, '인생 질문' 49장, '명상 카드' 7장의 종합적 구성으로 풍성한 대화를 만들어요. 대화카드 '감정편'은 안부 카드 > 감정 선택 > 점점 깊어지는 질문 > 명상 카드 순으로 천천히 몰입하고, 나도 모르게 속마음을 나눌 수 있어요.    

1-7m까지 나뉘어진 대화 수심을 선택하여 대화 주제의 깊이감을 고를 수 있습니다. 각자 스스로 선택한 나의 감정으로 대화를 다루기 때문에 안전함을 느끼실 거예요.


아름다워서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고, 함께 대화 나눌 때 쓰면 더 감동입니다. 감정의 이유를 들어주고, 근원에서부터 해소되면 내가 진정으로 나아갈 수 있거든요.


표현하면 '나'를 알게 돼요.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오픈 예정>에서 지금 확인해주세요! <알림 신청>을 누르고, 펀딩이 열리자마자 가장 좋은 혜택으로 리워드를 만나보세요.




[ 라이프쉐어 대화카드 '감정' ] 체험 영상


20년 지기 친구와 '감정' 질문을 주고받으면 일어나는 일



        

'감정' 대화카드, 이런 분들께 추천해요!



1. 다정한 대화를 나누고 싶은 분

어른들에게 감정 표현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라이프쉐어 대화카드 '감정편'을 사용하여 대화를 나누다 보면 저절로 내 감정을 다정하게 발견하고, 표현하게 될 거예요.


2. 나도 내 마음을 잘 모르겠는 분

감정은 나이 들지 않습니다. 오래전 받은 상처, 어제 들었던 기분 나쁜 말도 모두 어린아이의 모습 그대로 내 안에 남아있습니다. 그러니 묻어두고만 살아가지 말아요. 한 번쯤은 나 스스로에게 안부를 물어봐주세요.


3. 감정 표현을 잘하는, 매력적인 사람이 되고픈 분

내 감정을 잘 표현하고, 상대방의 감정에 잘 공감할 수 있는 사람은 매력적입니다. 대화카드로 대화하는 동안 나도 모르는 사이 공감 능력이 키워지고, 내 감정을 분명하고 위트 있게 표현할 줄 아는 매력적인 사람이 될 거예요. 


4. 소중한 이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찾는 분

나를 아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대화카드로 평소 전하지 못한 감정의 안부를 물어봐주세요. 




'감정' 카드와 함께 더 깊어지는 나와의 글쓰기,

라이프쉐어 '다이빙 노트'를 소개합니다.


다이빙 노트 3종 세트 <나와 시간>, <관계와 두려움>, <일과 삶>


조용히 수천 권의 물량이 품절된 인기 리워드


1. 매일 하나의 질문에 글을 씁니다.

라이프쉐어가 제안하는 '나와의 대화'에 적합한 내면 다이빙 질문 31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다이빙 노트>는 스쿠버 다이빙을 컨셉으로 내면으로 매일 1m씩 깊어지는 인생 질문이 주어집니다. 

3권의 노트 중 나와 닮은 노트를 선택합니다. 노트를 쓰는 5주 뒤에는 '나'라는 사람이 충분히 담긴 에세이집 한 권이 마련됩니다. 어떤 경험보다도 나를 정말 많이 알게 될 거예요.


2. 세 가지 주제로 다이빙해봐요.

1번 노트 | 나와 시간 (me)  

나와 시간은 아주 내밀하고, 독한 노트예요. 나를 끝까지 파고들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타인의 욕망을 쫓느라 지친 우리들입니다. 이제 나도 나를 모르겠다는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합니다!

"요즘 나와의 관계는 어떤가요?"


2번 노트 | 관계와 두려움 (me)  

섬세한 직면이 있는 노트입니다. 살면서 가장 어려운 것이 '관계'입니다. 지난 관계의 어려움을 바라보고, 내가 앞으로 누구와 어떻게 살아갈지에 대한 그림을 그리게 도와줘요. 위로받는 기분이실 거예요.

나는 혼자 있을 때 온전함을 느끼나요, 함께 할 때 완전함을 느끼나요?


3번 노트 | 일과 삶 (work)

일과 나를 어떻게 공존시켜 나갈 수 있을지, 내 안에서 답을 찾도록 이끌어줍니다. 다른 사람의 성공 이야기는 더 이상 내게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일과 삶>으로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아보세요.

어떤 모습이 당신에게 성공인가요?


3. 함께 쓰는 온라인 커뮤니티가 있어요.

2022년에 다이빙 노트를 함께 쓰고 대화 나누는 '랜선 다이빙 클럽 - 나를 쓰는 밤'을 하고 있으니 함께 해요. 너무 따뜻하고 즐겁습니다. :)

이외에도 라이프쉐어에서는 주기적으로 '원데이 워크샵'을 열고 있고, '모더레이터 과정'도 준비하고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다이빙 노트 챌린지 1기 모습






라이프쉐어가 정성껏 준비한 대화카드 '감정'과 '다이빙 노트'로 
내면의 진짜 감정을 마주하고 표현하는 '휴먼 허브'로 거듭나길 응원하겠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커들파티 후기-낯선사람과 쓰다듬고 교감하는 파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