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속의 대화 | 시와
공연 : 노래 속의 대화
시간 : 2022년 8월 27일(토) 오후 3시 ~ 4시 30분
인원 : 10명
장소 : 이너시티
가치교환비 : 50,000원
신청링크: https://lifeshare.kr/?idx=171
시와의 음악을 들을 때면, 늘 내 자신을 만나게 됩니다. 곱게 널리 퍼지는 목소리 안에서 내 여린 마음도, 소년소녀의 모습도 모두 만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녀의 곡을 듣고 있노라면, 내 안에서 말하고 싶은 목소리가 올라옵니다. 나도 당신과 같다고요.
2020년부터 시와가 시작했던 독자적인 공연 '노래 속의 대화'가 이너시티에서 열립니다. '노래 속의 대화'는 뮤지션과 관객이 마주 앉아 노래를 들려주고 대화를 나누는 새로운 공연입니다. 마이크도 필요 없어요. 편안한 장소에서 음향장비 없이 노래하며, 노래와 노래 사이의 대화를 나눕니다.
시와의 노래를 듣고 나면, 하고 싶은 말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작은 대화 이후에 시와는 우리의 이야기에 답하는 노래를 부릅니다. 때론 무슨 말을 할지 모를 때도 있습니다. 그럴 땐 아무 말 하지 않아도 됩니다. 시와가 다시 노래합니다. 노래는 당신에게 거는 말이자, 당신의 소리 없는 말에 귀 기울이는 시간이 되기도 합니다. 노래 밖에서도, 속에서도, 대화가 생길 것입니다.
*지난 <노래 속의 대화> 유튜브 다시보기
들여다보고 안아주는 노래를 만들고 부른다. 주로 기타를 연주하며 노래하고 때로는 피아노와 함께, 밴드와 함께하기도 한다. 2007년 EP <시와,>를 시작으로 2022년 2월 <잠 못 이루는 당신에게> 등 8장의 앨범과 16곡의 싱글을 발매했다. 2022년 8월 싱글 <너무 쉬운> 발매 예정.
* 서울시 성북구 보국문로 49-18 (@innercity_gr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