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라이프쉐어 Sep 11. 2023

[펀딩] 소울메이트를 만나는 인생 대화, 마지막 기회

라이프쉐어 대화타드 스타터 펀딩 리워드 "대화파티"를 소개합니다

<라이프쉐어 대화카드 스타터>
와디즈 펀딩이 1000%를 훌쩍 넘었습니다 !!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리워드"대화파티"필수 체크사항을 안내해드릴게요






� 일정 안내


※ 기존에 공지된 일정 중,

첫 모임의 시간만 "19시 30분"으로 변동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많은 서포터님들이 대화파티를 궁금해하고, 문의해주고 계세요.
보다 편안한 시간을 만들기 위해, 장소를 변경하면서 부득이하게 시간을 바꾸게 되었습니다.
혼선을 빚어 죄송합니다. 이용에 차질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10/21(토)  19시 30분 서울시 용산구

11/05(일)  14시 서울시 동작구 (예정)

11/25(토)  19시 서울시 성북구 (예정)




� 대화파티, 낯선 이와의 플라토닉 대화


시카고 대학교에서 진행된 연구에서는 지하철에서 낯선 사람과 플라토닉한 대화를 나누는 것이 사람들의 기분을 더 좋게 만들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대화를 시작하는 것이 불편할 것이라 예상했지만, 실제로 대화를 나누었을 때 더 행복해졌다고 보고했습니다.


라이프쉐어는 안전한 대화문화질문도구로, 사람과 사람 사이의 낯선 연결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대화파티는 이런 라이프쉐어의 대화가 궁금한 분들을 위해 만든 자리입니다. 대화파티에서 라이프쉐어 대화를 나누다보면 내 안에 많은 것들이 정리되고, 상대에게서 삶의 영감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 라이프쉐어 대화 파티 순서


1. 아이스 브레이크 "새로운 이름 짓기"

서로에 대한 정보 없이 직감만으로, 서로의 이름을 지어줍니다. 그중 내가 마음에 드는 이름을 골라요. 새로운 느낌으로 파티에 참여해요.


2. 라이프쉐어 대화여행 "냉탕과 온탕"

각각의 대화 주제가 있는 Zone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랑'과 '감정'과 같은 뜨거운 대화 테이블, '일'과 '미래'와 같은 쿨한 대화 테이블이 있습니다. 20분씩 1번 씩 다른 대화 주제를 선택해서 테이블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스탠딩)


대화 규칙과 서로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가 주어집니다. 이때 나의 쏘울메이트를 찾았다면, 단 하나뿐인 soul-mate 스티커를 붙여주세요.



3. 오픈 마이크 "Share your F"

나의 'F'를 7분 동안 공개적으로 나누는 자리입니다. F는 나의 실패담, 두려움을 상징하는 단어입니다. (Fear, Failure, Friends, Finace 등등) 나의 두려움을 나누고, 그 문제에서 홀가분하게 벗어나요. 

많은 사람들이 큰 응원을 줄거에요. 용기를 내어서, 사전 신청해주세요! 대화파티를 즐기는 가장 설레는 방법이 될거에요. 행운아가 되어보세요.

*실패 컨퍼런스 1회 후기



4. 자율 네트워킹

테이블에서 못 나눈 진짜 이야기를 나눠요. 다음 만남을 기약해요.






당신이 대화를 나눈 상대는, 당신을 비추는 거울입니다.
내가 진솔한 대화로 내 마음 속 깊이 닿았다면,
상대는 더이상 낯선 타인이 아닐 것입니다.
서로에게 마음 1M쯤은 따뜻하게 헤아리는 존재가 되었을 것입니다.
where is my soulmate?

* 대화파티 더 알아보러 가기




펀딩이 곧 종료됩니다 !
오늘 9월 11일 월요일 2시까지


이번 펀딩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펀딩과 함께 진행되고 있는
<지지서명 이벤트>도 놓치지 말아요 ~ *지지서명 이벤트 보러가기


펀딩이 끝나면, 추석 전에 배송을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라이프쉐어 대화카드 스타터>와 함께 "좋은 대화"를 나누는 추석 연휴를 보내시기를 바라요.

언제나 서포터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입니다.  라이프쉐어의 새로운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매거진의 이전글 [펀딩] 내일 마감! "좋은 대화"를 선물해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