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라이프쉐어 Dec 05. 2018

[D-1] 라이프쉐어 대화카드 앵콜 펀딩이 시작됩니다

낯선 대화로 너와 나를 꺼내어보는 '라이프쉐어 대화카드'


낯선 대화로 너와 나를 꺼내어보는 '라이프쉐어 대화카드' 





앵콜 펀딩이 시작됩니다 [ D-1]  


2018년 12월 6일(목) 오후 2시. 바로 내일이 라이프쉐어 대화카드 앵콜 펀딩 오픈일입니다. 지금 라이프쉐어 대화카드, 에세이노트 프로젝트에 알림 설정을 해놓으시면, 가장 큰 혜택이 있는 슈퍼얼리버드를 먼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펀딩 알림 간단 신청 : https://www.wadiz.kr/web/wcomingsoon/rwd/27117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사랑 받은 대화카드 


지난 여름 시즌, 라이프쉐어는 와디즈 펀딩에서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라이프쉐어 대화카드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사랑받은 대화카드가 되었습니다. 






세상에 필요한 것을 만들었구나



따뜻한 사용 후기와 너무 예쁘다고 칭찬해주신 많은 서포터님들. 정말 끝없는 간증의 연속. '우리가 세상에 필요한 제품을 만들었구나.' 덕분에 되려 저희들이 큰 위안을 받았습니다. 펀딩 종료 이후에도 끊임없이 추가 제작 문의를 받아왔고, 올해가 가기전에 꼭 다시 한번 앵콜 펀딩을 하겠다고 서포터님들과 약속했습니다. 그리고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  '앵콜 펀딩'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라이프쉐어의 펀딩 리워드들을 소개합니다.






인생에 주요한 질문 98가지가 담겨있는 <라이프쉐어 대화카드> 입니다. 한장 한장 넘기며 상대와 대화하다보면 어느새 시간이 훌쩍 지나있고, 나도 모르게 상대와 감정적으로 매우 가까워져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어요. 먼저 나도 생각치 못했던 심연의 고민이 정리가 됩니다. 그리고 상대와 깊은 공감과 연결을 나누며 깊은 대화를 나눌 수 있어요. 








나와의 조용한 대화를 도와주는 글쓰기 노트 <에세이 노트> 역시 함께 펀딩하는데요. 우리는 평소 생각할 시간이 많이 없잖아요. 연말 연시를 맞아 스스로를 가만히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나를 깊은 곳으로 이끄는 90가지 라이프쉐어 질문들과 따뜻한 종이가 여러분의 고요한 시간을 도와줄 거예요. 








나를 돌아보는 또 하나의 취향




스스로 자신을 돌아보고, 다른 사람과 인생 토론 나누는 것은 또 하나의 취향이 되어가고 있어요. 매일 뻔한 대화만 하고 살 수는 없잖아요. 의미있는 대화로 우리의 시간을 즐겁게 채워보세요. 이전보다 삶이 풍요로워질 거예요. 






'라이프쉐어'가 필요한 순간


잠시 멈춰 나를 스스로 돌아보고 싶을 때.

막연한 미래를 정리해보고 싶을 때. 

상대와 깊은 대화를 나누며 서로를 알아가고 싶을 때.

지인, 가족과 진심어린 대화로 의미있는 시간이 필요할 때.

연인과 깊은 대화로 애정과 교감을 쌓고 싶을 때.

친구들과의 모임에서 뻔한 대화말고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

여행 중 만난 새로운 사람과 추억을 쌓고 싶을 때

새롭게 조직된 그룹에서 네트워킹이 필요할 때

소규모 워크샵에 컨텐츠가 필요할 때







라이프쉐어와 함께라면 연말 연시에 정말 좋은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지난 펀딩에서 라이프쉐어를 경험하고 또 한번 펀딩에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 지난 번에 아쉽게 펀딩에 참여못하셨던 분들. 이번 기회를 꼭 놓치지 않으시기를 바래요. 더 사세한 사항은 아래 오픈 예정 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 펀딩 오픈 예정 페이지 : https://www.wadiz.kr/web/wcomingsoon/rwd/27117








* 많은 수량을 준비하지 못해 펀딩이 조기 마감될 수 있음을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연말파티] '낯선이들의 축제'에 초대합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