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10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를 구독하는
10
명
예영재
예영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구독
새글
글짓기를 밥 짓는 것처럼 멈추지 않고 쓰는 사람이다. 시문학과 월간문학 신인상 시 부분 당선으로 문단에 들어왔다. <여전히 이기적인 나에게>외 다수 작품집이 있다.
구독
순수아마추어
'못해도 괜찮아' 순수 아마추어리즘을 추구합니다. 책 <오늘도 속으로만 욕했습니다>, <여친이랑 여행가기>를 썼습니다.
구독
길엽
길엽(吉葉)의 브런치입니다. 시니어들의 행복된 삶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길엽 시니어 행복학교>를 세울 계획입니다. 노후를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는 프로그램을 진행하려 합니다
구독
정예은
정예은의 브런치입니다.
구독
별빛바람
별빛바람은 평범하게 직장을 다니지만, 사진을 찍으며 글을 쓰는 것을 사랑합니다. 때론 나의 상상속의 일들이 글을 통해서 실현이 되길 기대해봅니다.
구독
미누의 꿈
이것 저것 AI를 비롯해 여러분야에 관심이 많은 MinouRêveur입니다.
구독
이윤영
한국언론연구소 소장•CJI 연구소 운영위원장•심리상담사, 저널 투자가, 언론의 기초 저자, 국회 대학생토론 심사위원ㆍ KTV 토론 심사위원, 연합뉴스 TV 인터뷰.
구독
오뉴
오뉴, 당신이 찾던 다시 가슴 뛰는 일상! 오뉴는 무료한 일상에 지친 5060세대에게 흥미로운 여가 콘텐츠를 제공하여 다시 일상의 활력을 찾을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구독
장롱
ㅈ소기업들에서 10년을 낭비. 현재는 지방공공기관에 재직중. 장롱 깊숙히 묵혀둔 이야기를 풀어갑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