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장몬 Dec 05. 2021

인프피 주인장

그런 이야기 있잖아요.
단골 카페에서 내가 즐겨먹는 음료를 알고 

먼저 아는  하면
불편해서  뒤로 다시는 방문하지 않고
다른 카페로 가는 분들이 있다는 .
제가 그러거든욬ㅋㅋㅋㅋ

일상 대화를 나누는 것을 불편해하는 손님도 있구요(..  저ㅋㅋㅋㅋ)
하지만 먼저 다가오는 손님에게는 리액션 충만하게 응대합니다 :)

매거진의 이전글 누구더라..? -2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