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자유펫 Aug 14. 2022

JAYU 한국지부를 소개합니다.

애니멀스타즈 #1


“무지개 다리를 건너다."

반려동물의 죽음을 받아들이지 못해 우회적인 표현을 쓰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무지개다리는 실재합니다. 강아지와 고양이들은 모두 IRIS[이리스]라는 행성에서 무지개 다리라는 포털을 타고 지구에 왔습니다. 영원한 삶에서 단 한번, 행복한 견생과 묘생의 기억을 만들기 위해서 말이지요.



하지만 지구에서의 삶은 그리 녹록치 않습니다. MORBUS[모르부스]라는 조직이 행복한 반려생활을 두고보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이에 지구에 파견된 강아지와 고양이의 행복을 지키기 위해 'Joy Agency for Your Utopia', 즉 JAYU[자유]라는 조직이 지구에 설치되었습니다.



다 거짓부렁같다구요!? JAYU[자유]와 MORBUS[모르부스]의 행적들은 모두 공문서로 남은 실제입니다. 기록 중 일부를 아래 발췌했습니다. 이 중엔 극비 사항도 포함되있으니 함부로 유출하지 말아주세요.



*연구원 디디(DIDI)

밝고 쾌활하며 사교적이라 주변에 따르는 이들이 많다. 반려동물의 행복을 추구하는 JAYU가 추구하는 인재상과 부합한다. INUST를 나온 IRIS의 수재답게 실험과 발명을 즐기며, 언제든 아이디어를 기록할 노트와 펜을 소지하고 있다. 상당한 연구 커리어를 가지고 있다. 연구에 몰두하면 그 외의 일을 잘 잊어버린다. 일상 생활에서 보조가 필요할 때가 많다.

INUST : 이리스 국립과학기술대학(IRIS NATIONAL UNIVERSITY OF SCIENCE AND TECHNOLOGY)의 약자


*특수요원 코코(COCO)

얼핏 무뚝뚝해보이기 쉬우나 심성은 따뜻하다. 남을 잘 챙겨준다. ICIA의 요원 출신으로, 날렵함을 특장점으로 삼아 여러 사건을 해결해온 경력이 있다. 항상 들고 있는 브러쉬가 주요 무기이다.

ICIA : 이리스 중앙정보국(IRIS CENTRAL INTELLIGENCE AGENCY)의 약자


*MORBUS 한국 파견 요원에 관한 건

최근 MORBUS 요원 하나가 한국에 파견된 것으로 알려졌다. 그의 모습을 제대로 본 강아지도 고양이도 없다. 우연히 찍힌 사진 한 장으로 대략의 실루엣만 알 수 있다. 해당 사진은 본 문서에 첨부하였다.

최근 한국에서 발생한 여러 원인 불명의 반려사회 문제가 상기 신원 미상의 견공(추정)과 관련 있을 것으로 보인다. JAYU 한국지부에서는 상기 견공(추정)의 신상과 행적에 대해 지속적으로 조사할 필요가 있다.


https://www.instagram.com/animalstars_official/


작가의 이전글 100점짜리 반려인이 되는 방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