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Summer Accessories
Style: Summer Accessories
센스있는 여자들이 여름에 스타일링 하는 법
여름옷은 겨울옷에 비해 비교적 가격이 저렴하다. 그러니 당신에게 여윳돈이 생긴다면, 이번 여름에는 마음에 드는 액세서리나 아이웨어에 여유 자금을 투자해 보는 건 어떨까. 올라가는 온도와 습도 덕에 옷은 가볍게 하나만 걸쳐야 하니 우리가 눈을 돌릴 곳은 이 두 가지 여름 듀오다.
젠테스토어 서머 듀오, 아이웨어와 주얼리 아이템 구경하기
실버 액세서리는 그 자체의 컬러 덕에 여름과 더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착용만으로 시원해 보이는 실버 액세서리. 하나만 착용하는 것보다 몇 가지 레이어드해서 착용하거나, 볼드한 제품을 착용하여 실버의 존재감을 넓혀보자. 은빛 에너지는 서로에게 시너지 효과를 내면서 한여름의 뜨거움을 이겨내 줄 테니.
미니멀한 착장에 더욱 잘 어울리는 실버 액세서리. 에디터는 개인적으로는 젠테스토어의 JIL SANDER 주얼리 탭에서 몇 가지 아이템을 위시리스트로 찜했다.
여름 태닝한 피부 위에 얹어진 골드 주얼리만큼 건강한 여름을 상징하는 것이 또 있을까? 실버가 시원한 매력으로 승부한다면, 골드는 그 반대다. 이열치열. 마치 강력한 태양에 저항하는 테토녀같은 느낌이랄까. 강함에는 더 강한 것으로 승부하는 승부사의 마인드.
올여름 주얼리 컬렉션에 반드시 추가해야 할 키 아이템, 골드 후프링.
우아함과 빈티지함이 동시에 느껴지면서 어느 옷차림에나 찰떡같이 어울린다는 점이 특징이다.
개인적으로는 프렌치 시크 스타일이 끌릴 때 착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혹여나 프랑스 남부로 여행을 간다면, 꼭 에디터 대신 착용해 주기로..)
이제 서울에서도 뜨거운 자외선에 맞설 더 강력한 선글라스가 필요하다. 에디터 H는 아침마다 마주하는 뜨거운 햇빛에 두손 두발 다 들고 선글라스 사냥을 나섰다. 젠테스토어에서 판매 중인 선글라스 종류가 너무 많아서 어떤 선글라스를 골라야 할지 고민이라면, 아래의 콘텐츠에 MD가 쉐입별로 골라둔 리스트를 참고하는 것도 좋겠다. 캐츠아이 스타일, 납작한 동그란 쉐입, 스포츠용으로도 쓸 수 있는 선글라스, 그리고 납작한 스타일의 선글라스까지 손수 골라두었으니 말이다.
에디터 H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PHOEBE PHILO의 선글라스다. 그러나 고민하는 사이 젠테스토어에서는 품절이 되었다는 슬픈 소식은 이미 전한 바가 있다. 그래도 젠테에 남아있는 오천개 이상의 선글라스 중 당신의 취향은 무조건 있을 테니, 우리 디깅에 시간을 쏟아보자.
파도 소리를 벗 삼아 해변에 누워있을 때, 반짝이는 윤슬과 가장 잘 어울리는 액세서리는 아무래도 원석 팔찌가 아닐까? 원석의 컬러가 다양하거나 원톤으로 유지되거나 뭐든 상관없다. 자연에서 온 돌멩이들이 부드럽게 연마되어 당신의 팔에 안착하는 그 순간, 해변을 거닐고 있다면 당신은 그 해변에서 제일 아름다울 테니.
원톤으로 즐기고 싶다면 과감한 레드를 추천한다. 확실하게 노출된 살갗 위에서나 일상복에서나 너무 확실한 포인트가 되어 당신의 스타일을 업그레이드 시켜줄 테니 말이다.
어쩌면 옷차림보다 더욱 시선을 사로잡을 액세서리. 당신의 여름 아웃핏에 가장 과감한 액세서리를 얹을 차례다. 더울수록 옷은 가볍게 액세서리는 무겁게 할 것을 잊지 않기를 바라며, 더욱 자세한 콘텐츠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Published by jentestore 젠테스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