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Jessie Yun Jan 10. 2016

한번쯤은 저 곳에서 뛰놀고 싶다

구름 위를 뛰놀고 싶다

비행기를 타고 올라가 창문밖을 바라보면 가끔씩 새하얀 구름이 낀다.


그리고 그곳에 나가서 뛰놀고 싶다.


아무 소음도 들리지 않는 그 구름속에서

뛰놀고 싶다.


자유롭게 찬 바람을 맞으며

뛰놀고 싶다.


그럴 수만

있다면

작가의 이전글 그래프로 한 해를 설명한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