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Turning Point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진근 Apr 12. 2016

#1 캠프밴 타고 뉴질랜드를?

우리가족 Turning Point (1권)


뉴질랜드로 Go Go Sin~g 

Campervan Travel            



이야기를 시작하기 전에

여행은 늘 사람에게 동경의 대상이다.

어떤 사람 에게는 희망을 주기도 하고

어떤 사람 에게는 도전의

의미가 있기도 하고

어떤 사람 에게는 삶의

터닝 포인트가 되기도 한다.

이와는 별도로 또 수많은

의미가 있을 것이다.


그렇다.

나는 아니 우리 가족의

이번 여행의 의미!

수많은 여행의 의미 중에

몇 가지 의미가 있었다.

그간 가족들이 지금까지

고생하며 살아온 날에 대한

보상과 내가 가고 싶었던

한 장의 사진



그리고 아이들에 대한

바램이 들어 있었다.

참고로

이 여행 속에 들어있는 일정 대부분은

아들이 직접 그림을 그렸고

아빠인 내가 작은 밑그림을 그렸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