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Sep 18. 2023

성남신축빌라 매매 넓은 3룸+드레스룸 상대원동

도보 통학 가능한 중원구신축빌라

1개동 단일동 신축빌라 현장으로

6층 높이로 지어졌으며, 1층으로는 필로티로

자주식 주차 공간이 마련되었습니다.

겹주차 없이 편하게 주차 가능해요.


성남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모두 10세대 입주할 수 있었고요.

3룸과 4룸, 복층 구조로 분양 중이라

선택의 폭이 넓어 가족 구성원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곳입니다.


8호선 단대오거리역까지는 도보로

12분 정도면 도착하며,

준역세권 입지를 갖추고 있습니다.

주변으로는 생활기본시설이 갖춰진

상가들이 다수 위치해 있었고요.


자차로는 대형마트는 물론,

서현역, 야탑역, 모란역 덥근성이 좋아

분당 생활권까지 누릴 수 있는 곳입니다.


본 현장 1km 내에는 초등학교만

7군데로 중고등학교 모두 가까워요.

상대원동신축빌라는 원스톱 학세권 입지라

등하교 없이 이사올 수 있는 현장이었네요.


주변으로는 대원공원과 해오름공원 등

다수의 공원 또한 위치했습니다.



매립등과 간접 조명이 시공된

천장 사이드라 은은한 멋이 느껴집니다.

거실 길이와 폭이 잘 나와서

4인용 소파 정도는 충분하게 둘 수 있으며,

TV와의 거리도 확보되어 있었네요.

창문이 있는 천장으로는 쾌적한

실내 생활 가능하도록 성남신축빌라는

시스템에어컨이 옵션으로 설치되었어요.


'ㄷ'자 주방으로 냉장고는 두 대

배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었습니다.

주방 가구로 이어진 냉장고 전용 자리라

깔끔하게 냉자옥 배치하기 좋을 것 같네요.

또, 인출식 시스템장이 있어

전자레인지와 밥솥 모두 보관 가능해요.

성남신축빌라 분양 현장에는

매립형 후드와 전기쿡탑이 기본 옵션으로

설치되어 있어 만족도 높을 주방이었네요.


네모 반듯한 구조로 설계된 3룸이며,

가구 배치 용이하게 할 수 있답니다.

안방에는 드레스룸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며, 붙박이장 설치 가능하네요.

시스템장을 넣는다면 더 많은 옷을

정리하기에 수월할 것 같았어요.

시스템에어컨까지 기본 옵션으로 갖춰진

성남신축빌라 매매 현장의

안방이며, 보조 욕실 이어졌습니다.


샤워 자리에는 샤워 칸막이를 두어

세안 공간과 분리한 욕실입니다.

욕실이 두 군데로 나눠져 있어서

편하게 생활 가능하며, 세면대와 여러

수납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공간이었어요.

상대원동신축빌라 분양 현장 욕실은

'ㅡ'자 배치로 되어 있어 동선 편리하며,

해바라기 수전까지 갖춰졌습니다.


안방과 중간방 사이에는 발코니 있어요.

좁지 않은 공간이라 세탁실 외에

다용도 공간으로 쓸모 있게 나왔네요.

보일러 설치는 기본, 수도와 배수시설

모두 갖춰져 있는 발코니였습니다.

현관에는 바닥 디딤돌과 하단 무드등,

신발장, 일괄소등스위치 및 3연동 중문

모두 갖춰진 성남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에요.

작가의 이전글 강동구신축빌라 매매 입지 좋은 3룸 신혼집 천호동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