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Sep 19. 2023

화성신축빌라 분양 호재 풍부 예쁜 3룸 27평 봉담읍

초중고교 도보권 갖춘 1개동 와우리신축빌라

화성시 봉담읍 지역은 미니 신도시급

규모에 교통 등 개발 계획들로 인해

관심이 모아지는 지역 중 한 곳이랍니다.


화성신축빌라 분양 현장 인근으로

화성 봉담1지구는 완료, 봉담2지구는

24년초까지 입주 마무리될 예정으로

인구 5만 세대에 달하는 미니신도시급이네요.

특히, 추가로 봉담3지구 추진 중이라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곳입니다.


여기에 신분당선 호매실과 봉담을 잇는

신분당선이 연장될 경우,

광교와 강남, 분당 등의 주요 도심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해지며, 봉담 지역의

입지 가치도 더욱 높아질 것이라 예상되네요.


봉담읍신축빌라 매매 현장에서

가까운 역은 오목천역이 있으며,

버스 환승으로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한 정거장 이동 시에는 어천역이며,

인천발 KTX 직결 사업 호재를 품고 있죠.

수원 방향으로 두 정거장 이동 시,

GTX-C 노선이 정차하는 수원역이에요.


주변으로는 와우초, 기안중,

봉담고등학교가 도보권으로 자리하여

아이를 둔 가정에서는 마음 편하게

지낼 수 있는 봉담읍신축빌라 현장이에요.


1개동으로 7층 건물로 지어졌으며,

모두 12세대로 구성되었고요.

주거용오피스텔과 주택 등기로 구성,

자주식 주차장을 갖춘 곳입니다.



깔끔하며 심플한 실내 인테리어이며,

천장에는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었어요.

무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답니다.

바닥은 광폭 광마루, 아트월 공간은

비앙코카라라 타일로 마감되어 있었네요.

또, 우드 템버보드로 세려된 느낌 더했고요.

화성신축빌라는 가전, 가구 배치를 하는데

부족함 없는 거실 공간을 갖췄습니다.


거실 주방이 일체형으로 설계되었으며,

화력이 좋은 가스 쿡탑 매립되었습니다.

또, 추가로 2구 전기레인지 마련되었네요.

대면형 개수대라 가족 간 소통 원활하며,

화성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넓은 창문이 시공돼 자연환기 우수해요.

옆에는 발코니 연결되어 있어서

편리한 동선을 갖춘 주방이었습니다.


네모 반듯하게 설계된 3룸 공간으로

가구 배치 용이하며, 파스텔톤이라

편안한 느낌이 드는 3룸이었네요.

안방으로는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무더운 여름에도 편안한 숙면 가능하고요.

드레스룸이 있어 실내 만족도 높아요.


화성신축빌라 분양 현장,

방으로 연결된 발코니가 없어서

프라이빗하게 생활할 수 있답니다.

특히, 안방으로는 보조 욕실이 있으며,

창문 시공으로 원활한 환기 돕네요.

메인 욕실은 해바라기 수전과 샤워자리

확보되어 있어 편하게 씻을 수 있어요.

베이지톤 타일로 마감을 하였고요.

돔 천장이라 습기를 없애는데 좋으며,

관리 또한 수월하게 할 수 있어요.


발코니에는 넉넉한 공간 확보되어 있고,

빨래 건조대 기본 옵션으로 설치되었어요.

현관 전실로는 블랙 3연동 중문과

신발장 모두 갖춰져 있었네요.

화성신축빌라 분양 현장이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성남신축빌라 매매 넓은 3룸+드레스룸 상대원동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