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Oct 17. 2023

원종동신축빌라 매매 부천 원종역 최단 거리 3룸

지하 5층까지 주차장인 원종동빌라

아파트 및 주거용오피스텔 등기로

구성된 원종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에요.

다양한 노선과 연계된 원종역으로

도보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역세권 입지로 대중교통 이용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신축빌라이며,

위로는 김포공항에서 5개 노선과 연계,

그 위 일산으로의 연계선이 좋은 곳이에요.


서해선 원종역을 기준으로

본 현장이 가장 가까우며, 역세권 내에서도

역세권 입지라 불리는 현장입니다.


용도에 따라 금액 차이 있으며,

구조나 방향은 같게 나온 곳이네요.

12층 고층형 빌라로 모든 세대 3룸이며,

저 실입주금으로 입주할 수 있어요.


부천신축빌라는 넓은 부지 위는 아니지만,

기계식, 타워식 주차 공간이 아닌

자주식 주차 공간을 갖춘 곳입니다.

1층부터 지하 5층까지 주차 공간이며,

세대별 1주차할 수 있어요.



3Bay 구조로 설계된 실내 공간이며,

TV와 소파와 같은 가전 및 가구

배치를 하기에 좋은 크기의 거실이었네요.

화이트톤에 타일 아트월 공간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었고요.

원종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우물형 천장으로 깊이감을 더했어요.

시스템에어컨은 기본 옵션으로 설치되었어요.


'ㄷ'자 구조로 설계된 주방이라

동선 편리하며, 깔끔한 내장재로

시공된 원종동신축빌라입니다.

거실부터 이어진 인테리어로 조화롭게

느껴지는 실내 공간이었고요.

냉장고와 식탁 배치할 수 있는

공간이 충분하게 마련되어 있었네요.


방 모두 침실로 사용을 하기 좋으며,

안방으로는 펜트리, 보조 욕실 있어요.

시스템에어컨까지 갖춰졌답니다.

중간방과 작은방 또한 깔끔하며,

발코니는 별도로 연결되어 있었네요.

원종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창문 있는 3룸이라 채광 염려 없어요.


샤워파티션과 해바라기수전 있는

메인 욕실 공간으로 독립적인

샤워자리까지 마련되어 있었네요.

다용도 선반, 수납장 등이 있으며,

일렬로 배치되어 있어 동선 편리합니다.

부천신축빌라 분양 현장의 욕실

바닥은 미끄럼 방지 타일로 시공,

안전에 신경 쓴 현장이었네요.


다용도 공간 및 세탁실로 활용가능한

발코니 있는 3룸 세대입니다.

수도와 배수시설 기본이네요.

현관 전실에는 하단 띄운 신발장,

일괄소등스위치 및 중문이 있었고요.

무인경비시스템과 CCTV,

외출 시에 편리한 무인택배함 있는

원종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었네요.

작가의 이전글 이천신축빌라 분양 백사면 테라스 3룸 SK하이닉스20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