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Oct 18. 2023

용현동신축빌라 매매 미추홀구 인기1위 3룸 실입 2천

주방 옆 발코니, 욕조 시공된 인천빌라

12층 높이의 고층형 신축 현장이며,

모든 세대 3룸 구조, 6개 타입이 있는

용현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입니다.


63세대의 주거용오피스텔, 36세대의

주택 등기로 나눠져 있었고요.

적은 실입주금으로 내 집 마련 가능해요.


용현동 내에서 1등인 현장으로

높은 퀄리티의 인테리어, 구성이

잘 된 실내 공간을 갖춰

높은 인기를 받으며 진행 중이었네요.


1층 필로티 구조 주차 공간 외에

지하2층까지 주차장이라 편리하게

주차 공간을 이용할 수 있고요.


가까운 역으로는 걸어서 갈 수 있는

숭의역이 있으며, 10분 정도 걸려요.

인근 버스 정류장에는 다양한 버스 노선이

운행 중이라 대중교통 이용 수월하네요.


용현초, 용현중, 인항고, 용현여중 등

다양한 학군들이 인접해 있는 주변으로

미추홀구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아이들 편하게 등하교 가능합니다.


대형마트나 음식점, 마트, 재래시장 등

다양한 기본 인프라 시설은

걸어서 10분 거리 내에 위치해 있었네요.



우물형 천장으로 설계된 거실로

층고를 높였으며, 개방감 좋은 공간이에요.

보조등과 LED 매립등이 시공돼

아늑한 느낌이 느껴지는 거실이고요.

전체 깔끔하며, 고급스럽네요.

용현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가전 및 가구 배치할 수 있는

공간이 여유롭게 마련되어 있었고요.

시스템에어컨은 기본 옵션입니다.


가장 선호되는 'ㄷ'자 구조로 설계,

거실과는 마주하고 있어 개방감 좋네요.

냉장고 및 김치냉장고 모두

배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었고요.

용현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의

주방 옆에는 편리한 동선을 위하여

발코니 위치해 있었습니다.

상하부장으로 수납 공간 잘 되어 있어요.


전체 채광 좋은 3룸으로만 구성,

안방으로는 파우더룸, 욕실이 있어요.

시스템장까지 갖춰져 있어

의류 보관을 하기에 수월하겠죠.


중간방 및 작은방 또한 침실로

사용을 하기에 부족함 없는 크기이며,

넓은 창문을 두어 환기 잘 됩니다.

가족 구성원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며, 미추홀구신축빌라는

파스텔톤으로 꾸며져 있어

편안한 느낌이 드는 방들이었네요.


메인 욕실에는 욕조 설치되어 있어

반신욕 즐기기에 좋답니다.

또, 수납 공간은 충분하게 확보되었고요.

보조 욕실로는 샤워부스를 설치,

건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용현동신축빌라 두 욕실 공간으로

공간 구성이 잘 되어 있는 모습이었네요.


주방 옆 발코니 외에 방으로도

또 하나의 발코니가 있는 곳입니다.

잔 짐들을 보관하는 용도로 쓰기 좋고요.

현관에는 하단 띄움 시공된 신발장,

바닥 디딤돌, 슬라이드식 중문이 있어요.

그 외에 일괄소등스위치 설치되었네요.

용현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원종동신축빌라 매매 부천 원종역 최단 거리 3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