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Nov 16. 2023

독산동신축빌라 분양 서울 신혼집 금액 대비 넓은 2룸

구로디지털단지역, 가산디지털단지역 이용 가능한 금천구신축빌라

넓은 2룸을 만나볼 수 있는

독산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입니다.

거실 및 2룸 모두 넓게 나온 곳으로

착한 분양 금액에 신안산선 교통호재까지

갖추고 있는 곳이랍니다.


1인 가구나 신혼집으로 권해드리는 2룸이며,

인기가 높아 얼마 남지 않았네요.


1개동 5층 높이로 지어진

15세대 구성의 다세대주택 현장으로

걸어서 5분 내로 문성초등학교 있어요.


독산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아이들 편하게 통학할 수 있는 환경이며,

그 외 학군도 밀집되어 있어

등하교 걱정 없는 곳이랍니다.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과 1호선,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사이에 있어

두 역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현장이고요.

걸어서 가기보다는 인근 버스 정류장

환승을 통해 수월하게 도착하겠습니다.


독산자연공원 근처로 여가 시간

보내기에 좋은 위치를 가졌고요.


여러 아울렛이 인접해 있는 데라

생활을 하는데 불편함 없을 것 같네요.



아늑하면서 깔끔함이 있는 거실이며,

우물형 천장 구조로 개방감이 느껴졌어요.

실내 공간이 더욱 넓어보이고요.

간접 조명 시공은 물론, 시스템에어컨,

독산동신축빌라 전열교환기 기본 옵션으로

설치되어 있는 거실 공간이라

무더운 여름 쾌적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수납 공간을 위아래로 확보하여

주방 용품 정리 수월하게 할 수 있습니다.

'ㅡ'자 구조로 공간 활용도 좋게 나왔고요.

이동형 식탁 설치로 공간을

더욱 넓게 쓸 수 있도록 했네요.

필요할 때 꺼내쓸 수 있어 편합니다.

서울신축빌라 벽면은 타일로 시공을 하여

관리 및 청소 용이하도록 했어요.


2룸 공간으로 네모 반듯하게 설계되어

가구 배치 편하게 할 수 있으며,

침실로 사용을 하기 좋아요.

창문이 방마다 설치되어 있어

채광 좋으며, 환기 걱정 없겠고요.

첫 번째 방으로는 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어

독산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의

메인방으로 쓰기 좋으며,

다른 방 하나는 드레스룸이나 서재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겠습니다.


해바라기 샤워기 설치로 씻기

편하게 구성하였으며, 안쪽으로 자리했어요.

선반이나 미러슬라이딩장으로

수납 공간을 확보, 욕실용품 정리 수월하고요.

서울신축빌라 매매 현장의 욕실 바닥은

미끄럼 방지 타일로 시공되어 있어

안전에 더욱 신경 쓴 공간이었네요.


욕실 옆으로는 발코니 자리했으며,

세탁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관 전실에는 실내가 잘 보이지 않는

유리 시공된 3연동 중문이 있었고요.

거울이 달린 신발장 및 일괄소등스위치,

엘리베이터, CCTV 모두 설치되었네요.

독산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이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모현읍신축빌라 매매 용인 3룸 셀 수 없는 옵션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