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Nov 17. 2023

은평구신축빌라 매매 불광동 아파트 등기 2룸 연신내역

연신내역 초역세권 서울빌라

2개동으로 모든 세대 2룸 구조로

구성된 은평구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에요.

주거용오피스텔 및 아파트 등기로

나온 곳이며, 64세대 입주할 수 있어요.


GTX 개통으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연신내역으로 걸어서 다닐 수 있네요.

초역세권 입지로 대중교통 환경 좋고요.


GTX-A 노선은 내년 개통을 앞두고 있으며,

큰 수혜지역으로 강남까지

단 30분 내로 접근할 수 있게 되네요.


높은 유동 인구 따라서

상권 형성이 부족하지 않은 입지이며,

로데오거리 및 연서시장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은평구신축빌라입니다.


본 현장 뒤로는 재개발 추징 중인 곳으로

원도심에서 신도심으로 탈바꿈될

부동산 재생사업이 꾸준하게 진행되고 있네요.


2룸 구조이지만, 투자성으로 신혼부부나

1인 가구가 실거주로 거주하기에 좋으며,

기계식 주차장이 마련된 곳이에요.



소파와 거실장, TV장 모두 배치할

수 있는 거실 공간이며,

시스템에어컨은 천장으로 설치되었어요.

반듯한 3Bay 구조로 설계되었고요.

넓은 창을 통해 자연 환기 잘 되는 공간이며,

우물형 천장으로 시공되었네요.

불광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우드톤 및 화이트톤으로 마감되어

편안한 느낌이 드는 거실이에요.


거실과는 일렬로 배치되었지만,

공간이 나눠져 있어 활용도 높겠습니다.

주방으로는 조리대 공간 확보되었으며,

은평구신축빌라 분양 현장의

수납 공간은 상부장 및 하부장으로

나눠져 있어 용품 정리 수월해요.

특히, 별도로 냉장고 매립되어 있어

깔끔한 느낌을 주는 주방 공간이었네요.


2룸으로 안방 및 작은방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방들이 분리되어 있어 쓰임새 좋고요.

입면분할 창문이 설치되어 있어

개방감이 느껴지는 안방 공간이었네요.

작은방으로는 발코니 이어져 있어

다용도 공간으로 활용을 하기 좋으며,

꺾임이 없는 구조의 불광동신축빌라 방들이라

가구 배치까지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안쪽으로 해바라기 수전이 설치되어

이동 동선 편리하며, 세면대까지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는 욕실입니다.

바닥은 안전을 고려하여 미끄럼 방지

타일로 깔끔하게 마감되어 있었고요.

코너선반 및 미러슬라이딩장 등

은평구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수납 공간 넉넉하게 갖춰졌습니다.

창문까지 있어서 습기와

곰팡이로부터 자유로운 욕실이에요.


드럼세탁기가 기본 옵션으로 설치된

발코니 공간이며, 남는 공간에는

작은 짐들 둘 수 있어 보였네요.

세탁기 위로 건조기 추가 설치 가능하고요.

현관에는 하단 무드등 외에 신발장,

슬라이드식 중문 모두 갖춰져 있었어요.


엘리베이터와 무인경비시스템은 물론,

무인택배함 설치로 입주민의

편의까지 신경 쓴 현장이에요.

기계식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곳이며,

공개 공지로 휴식 공간 또한 마련되었어요.

은평구신축빌라 매매 현장이었네요.

작가의 이전글 독산동신축빌라 분양 서울 신혼집 금액 대비 넓은 2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