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Nov 22. 2023

장안구신축빌라 매매 수원시 고층 3룸 교통호재

초중고등학교 밀집된 장안구빌라

1개동 9층 높이로 지어진 고층형

장안구신축빌라 매매 현장입니다.

막힘이 없는 전망을 갖추고 있으며,

모두 4O세대로 구성되었고요.


주택 및 주거용오피스텔 등기 혼재되어

분양 중이라 상황에 맞게 선택 가능하네요.


대로변으로 자리하고 있어서 진출입

용이하게 할 수 있으며,

3룸 욕실1 구조로 매매 중입니다.


신축 공급이 드문 지역으로

1호선 화서역으로 향하는 버스 노선이 있어

대중교통 이용 어렵지 않아요.

또, 월판선이 예정되어 있어서

교통 편의성은 더욱 높아질 곳이었네요.


초등학교부터 중고등학교 모두

인근으로 자리하고 있는 데라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통학 걱정 없고요.


장안구신축빌라 분양 현장

주변으로 생활기본시설은 물론,

만석공원이 자리하고 있어서

산책 및 운동 즐기기에도 좋은 곳이었네요.



화사하면서 밝은 채광 누릴 수 있는

거실 공간 확보된 곳입니다.

6인용 소파와 거실 테이블 배치하고도

여유롭게 거주할 수 있는 거실이에요.

메인 LED등, 다운라이트 설치되었으며,

시스템에어컨은 매립되어 있어 깔끔하네요.

수원시빌라매매 현장의 거실은

웨인스코팅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우며,

우드톤 강마루로 바닥 마감되었어요.


거실 및 주방이 마주하고 있는 구조로

답답함 없는 실내였네요.

'ㄱ'자 주방 가구로 시공되어 있었고요.

양문형 냉장고 배치할 수 있는

전용 자리 확보는 물론, 메인 화구로

가스레인지 설치되어 있는 주방이었습니다.

장안구신축빌라 매매 현장 3룸은

화이트톤 인테리어라 실내와 잘 어울렸어요.


반듯한 3룸으로 가구 배치 자유로우며,

안방 천장으로 에어컨 설치되었어요.

방 모두 우수한 채광으로 환하게

생활할 수 있는 3룸으로 구성되었고요.


욕실은 샤워 공간 넉넉하게 확보했으며,

선반이나 수납장으로 수납 공간 마련했어요.

레인 샤워기까지 기본이며,

수원시빌라 바닥은 논슬립 타일로

시공을 하여 미끄럼 방지에도 신경 썼네요.


발코니가 모두 두 군데로 나눠져 있어

세탁실 및 다용도 공간 등

취향에 맞게 나눠 쓸 수 있습니다.

장안구신축빌라는 화이트톤 신발장과

그레이톤 3연동 중문, 일괄소등스위치

모두 갖춘 현관 전실이 있어요.


1층으로는 엘리베이터 및 CCTV,

무인경비시스템을 갖추고 있었네요.

세대별 1주차할 수 있는 곳으로

지상 및 지하로 주차 공간 마련되었어요.

자주식으로 주차할 수 있어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는 곳이었네요.

장안구신축빌라 매매 현장입니다.

작가의 이전글 군포신축빌라 매매 당동 3룸 초역세권 건조기, 오븐옵션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