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Nov 23. 2023

인천신축빌라 분양 석남동 숲세권 3룸 향후 역세권

공원뷰 갖춘 인천빌라

오늘은 푸르른 녹지 공간이 보이는

공원뷰 갖춘 인천신축빌라 분양 현장이에요.

도심에서는 보기 드문 전망으로

희소성 높은 데라 생각되었네요.


1개동으로 5층 건물이며,

모두 8세대로 구성된 곳이었어요.

모든 세대 3룸 구조로 매매 중이었고요.


3룸 구조는 실입주금 2천만 원으로

입주할 수 있어 내 집 마련 부담 덜 수 있어요.


석남역까지는 걸어서 17분이면 도착해요.

버스로 이동 시에는 더욱 수월하며,

7호선 독골사거리역이 예정되어 있어

향후 역세권 입지가 될 곳이었네요.


도보 3분 거리로는 초등학교 자리했으며,

중고등학교 또한 밀집되어 있어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이사할 수 있어요.


석남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의

주변으로는 생활기본시설 잘 되었으며,

가까이 청라, 루원시티의 인프라 시설

모두 누릴 수 있는 곳이었네요.



반듯하면서 넓게 나온 거실이며,

저층이었지만, 막힘이 없었네요.

서향으로 채광이 우수하고요.

소파월 공간에는 4인용 소파 정도

충분하게 배치할 수 있으며, 아트월에는

TV장 둘 수 있는 공간 마련되었네요.

인천신축빌라 매매 현장 거실은

메인 LED등, 라인간접조명이 시공된

천장으로 아늑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거실 및 주방으로 마주하고 있는 곳이며,

'ㄱ'자 싱크대 설치되었습니다.

상부장 및 하부장 외에 키큰장이 있어

수납 공간 걱정 없는 주방이었고요.

양문형 냉장고 두 대 배치할 수 있는

공간 마련된 인천신축빌라입니다.

메인 화구로는 가스쿡탑 설치되었으며,

4~6인용 식탁 자리 확보되었습니다.


3룸 공간으로 넉넉하여 침실로

사용을 하기 좋으며, 가구 배치 용이해요.

또, 안방으로는 욕실이 있으며,

발코니는 작은방으로 연결되어 있어요.

실용성 높은 구조로 설계되었네요.

석남동신축빌라는 방 모두 채광 우수하며,

환하게 생활할 수 있는

3룸으로만 구성된 곳이었네요.


샤워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

메인 및 보조 욕실 모습입니다.

수납장, 선반, 레인샤워기 등 기본 구성이

잘 되어 있는 두 욕실 공간이었고요.

메인 욕실로는 창문이 시공되어

환기 걱정 없도록 했으며, 바닥은

논슬립 타일로 깔끔하게 마감되었습니다.


발코니 외에 펜트리가 있어서

실내 잔 짐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어요.

넉넉한 펜트리라 짐 보관 편리하겠고요.

인천신축빌라 분양 현장의

현관에는 화이트톤 신발장 외에

바닥 디딤돌, 일괄소등스위치 있었네요.

중문은 슬라이드식으로 설치되었어요.


1층으로 엘리베이터와 CCTV,

무인경비시스템 모두 설치되었으며,

필로티 구조로 주차 공간 마련되었습니다.

집 앞으로는 푸르른 녹지 공간이 있어

산책이나 운동 즐기기에 좋고요.

저층부터 녹지 뷰 갖춘 숲세권 입지의

인천신축빌라 분양 현장이었네요.

작가의 이전글 장안구신축빌라 매매 수원시 고층 3룸 교통호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