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Nov 24. 2023

진접읍신축빌라 매매 금곡리 진접역 3룸 서비스공간 다양

착한 금액으로 진행 중인 남양주빌라 

2개동으로 각 높이 5층으로 지어진

진접읍신축빌라 매매 현장입니다.

다양한 3룸 구조 및 복층 테라스로

모든 세대 주택등기로 나온 곳이에요.


진접선 진접역까지는 걸어서 7분 정도면

도착하는 역세권 입지로 대중교통

이용 편리하게 할 수 있는 현장이랍니다.

4호선 당고개역 환승을 거쳐

서울중심업무지구로 이동 용이하고요.


도시고속도로 진입로 또한 연결이

잘 되어 있는 데라 남양주 시내나 다른 도심으로

편리하게 다닐 수 있는 현장입니다.


초중고등학교 모두 밀집된 학세권 입지로

주변에는 관공서나 병원, 마트 등

생활기본시설들이 다양하게 갖춰졌고요.

실거주에 필요한 상권이 도보권 있네요.


진접읍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주거 환경이 신도시 아파트와 다름 없는

깔끔한 택지지구 내에 위치해 있는 곳이에요.


숲세권 입지로 저렴한 분양 금액,

저 실입주금으로 입주할 수 있는 현장입니다.



넓은 폭 및 길이를 갖춘 거실이며,

막힘이 없는 조망으로 개방감 느껴졌어요.

소파와 75인치 TV자리 충분했고요.

천장이 돔 구조로 되어 있어서

깊이감을 더해 더욱 넓게 느껴졌네요.

금곡리신축빌라 분양 현장

기본 옵션으로는 시스템에어컨이 갖춰져 있어

따로 설치 안 해도 되며, 간접 조명 시공으로

아늑한 느낌을 준 거실이었습니다.


냉장고 4도어, 김치냉장고 모두

배치할 수 있는 냉장고 전용 자리 있는

주방으로 상부장 및 하부장으로

수납 공간이 나눠져 있어 용품 정리 수월해요.

특히, 변색 걱정 없는 다크톤 상판이며,

화이트 상하부장으로 설치했고요.

환풍기 및 창문 있는 진접읍신축빌라 주방이라

자연환기 잘 되며, 3구 전기레이지 설치되었어요.


안방으로는 드레스룸으로 사용 가능한

서비스 공간이 마련되었어요.

12자 크기로 넉넉하게 나온 안방이며,

거실처럼 에어컨이 기본으로 설치되었네요.

진접읍신축빌라 매매 현장의

다른 방들 또한 아이들 방으로

쓰기 좋은 크기이며, 반듯한 구조라

가구 배치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두 군데의 욕실로 구성된 3룸 세대이며,

기본 구성이 빠짐 없이 갖춰졌습니다.

샤워 공간 충분하며, 메인 욕실은

안쪽으로 해바라기수전을 두었네요.

보조 욕실은 세면대를 건식으로 분리하여

좀 더 깔끔하게 쓸 수 있도록 했어요.

욕실장, 샤워시설 모두 갖춰져 있어

불편함 없는 금곡리신축빌라입니다.


발코니 공간에는 워시타워 배치할 수

있는 공간이 충분하게 확보되었습니다.

효율 좋은 보일러 설치되었고요.

현관에는 하단 띄운 신발장 및 중문이 있어요.

특히, 펜트리까지 있어 잔 짐 보관 용이하네요.

CCTV와 엘리베이터 설치까지 되어 있는

진접읍신축빌라 매매 현장입니다.

작가의 이전글 인천신축빌라 분양 석남동 숲세권 3룸 향후 역세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