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빌라정보통 Nov 25. 2023

안양동신축빌라 분양 안양 테라스 3룸 지하 주차장

명학역 도보권 안양동빌라

1호선 라인을 따라 고층형 신축 공급이 많은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으로

위치해 있는 신축 현장입니다.


명학역 및 안양역 사이에 위치했으며,

명학역은 걸어서 15분 정도 걸리네요.


좀 더 가까이 이용할 수 있는 역이며,

추후 월판선 개통 시에는 여의도를 비롯,

서울로의 진출입이 더욱 용이해질 곳이에요.


주변으로는 관공서가 모여 있으며,

병원이나 은행 등 생활에 필요한

인프라 시설들이 잘 되어 있어

편리하게 생활할 수 있는 현장입니다.


3룸 및 테라스 구조로 분양 중이며,

자주식 지하 주차 공간을 갖춰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는 곳이었네요.


안양동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아파트 등기 3O세대와 주거용오피스텔 등기

I8세대로 구성되어 있는 곳으로

모두 48세대 입주할 수 있고요.


17층 고층형 빌라로 1층은 필로티

구조 주차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세대별 1주차 가능하도록

주차 공간이 마련된 현장이었네요.



거실 공간이 넓게 나온 3룸 테라스로

6인용 소파 배치할 수 있습니다.

TV와의 시청각 거리 넉넉했고요.

천장으로는 시스템에어컨이 시공되어 있어

쾌적하게 실내 생활 가능합니다.

공간을 더욱 넓게 사용할 수 있고요.

매립형등을 시공, 안양동신축빌라는

더욱 깔끔한 느낌이 드는 곳이었네요.


화이트와 우드톤 주방가구 시공으로

깔끔한 느낌을 주며, 아일랜드 식탁이

있어 보조 조리대로 활용 가능합니다.

창문 외에 대형 후드 설치된 주방으로

환기 걱정 없이 요리할 수 있고요.

창문은 거실창문과 마주하고 있어서

빠른 환기에 효과적일 것 같았네요.

안양동신축빌라 분양 현장 주방의

수납 공간은 상하부장으로 마련되었습니다.


안방으로는 보조 욕실이 있어

아침 준비를 여유롭게 할 수 있으며,

작은방으로는 테라스가 중간방으로는

발코니 연결된 안양신축빌라입니다.

각 방마다 쓰임새 있게 나왔고요.

방들이 분리되어 있어서 가족 간

프라이버시에도 좋을 것 같았네요.

꺾임이 없는 반듯한 구조의 3룸이라

가구 배치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메인 욕실로는 샤워파티션이 있어

좀 더 깔끔하게 쓸 수 있는 공간이며,

세면대와 다용도 선반, 레인샤워기 등

기본 구성이 잘 되어 있었어요.

안양테라스빌라 보조 욕실로는 파우더룸처럼

쓸 수 있는 공간이 옆으로 시공되었고요.

파티션으로 공간 구분이 되어 있었네요.


각 방마다 보일러 온도조절기가

시공되어 있어 방 안 생활 편리합니다.

발코니에는 세탁기, 건조기 배치할 수

있는 공간이 충분하게 확보되어 있었고요.

중간방으로는 테라스 공간이 연결되어 있어

활용도 높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본 현장에서 3세대만 테라스를 보유했어요.

안양동신축빌라 분양 현장이었네요.


작가의 이전글 진접읍신축빌라 매매 금곡리 진접역 3룸 서비스공간 다양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